오늘 도전역 맑음…아침 영하권
박재혁 2024. 1. 4. 0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강원도 전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강원기상청은 이날 도 전역이 중국 상하이 부근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다고 예보했다.
오전까지 영서남부를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도내 아침 최저기온은 영서 -8~-3도, 영동 -4~0도, 낮 최고기온은 영서 3~5도, 영동 7~9도로 예보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강원도 전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강원기상청은 이날 도 전역이 중국 상하이 부근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다고 예보했다. 오전까지 영서남부를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도내 아침 최저기온은 영서 -8~-3도, 영동 -4~0도, 낮 최고기온은 영서 3~5도, 영동 7~9도로 예보됐다. 박재혁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강원도민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태영건설 윤세영 회장 "제대로 채무 상환기회 주면 태영 살려낼 것"
- [속보] 한동훈, 인재영입위원장 겸임… "이철규 전 위원장도 함께 일할 것"
- [속보] 이재명 급습 피의자 등산용 흉기 개조한 계획범행…당적은 절차따라 확인 중
- "썩은거다" vs "흑변이다" 속초서도 ‘대게’ 논란… “먹다 보니 검은 얼룩 발견”
- 평창 가스충전소 폭발 5명 중경상…인재 가능성 무게 수사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1인가구 노인, 월 소득 213만원 이하면 기초연금 받는다…부부는 340만원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