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고모=배우 허양미, 방황할 때 내 앨범에 7억 투자‥제2의 엄마”(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진영이 고모 허양미를 제2의 엄마라고 소개했다.
1월 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현진영의 고모인 배우 허양미가 출연했다.
현진영은 고모를 위해 아내 오서운과 함께 전통 시장에 방문했다.
13살에 돌아가신 엄마를 대신해 고모가 자신을 돌봐줬다는 현진영은 "제가 방황하고 있을 때 저를 잡아주시면서 4집 앨범에 7억 원을 투자해서 만들어 주셨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현진영이 고모 허양미를 제2의 엄마라고 소개했다.
1월 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현진영의 고모인 배우 허양미가 출연했다.
현진영은 고모를 위해 아내 오서운과 함께 전통 시장에 방문했다. 13살에 돌아가신 엄마를 대신해 고모가 자신을 돌봐줬다는 현진영은 “제가 방황하고 있을 때 저를 잡아주시면서 4집 앨범에 7억 원을 투자해서 만들어 주셨다”라고 말했다.
집에 돌아온 현진영은 “여기는 왕실 요리다. 무수리는 저기 가 있어라”며 레시피를 검색한 뒤 떡국을 만들었지만, 국간장 대신 양조간장을 넣고 가래떡을 수제비처럼 뜯어 넣는 등 엉망진창으로 요리를 했다. 이천수는 “얼마 전에 검정고시 붙은 것 맞냐”라고 지적했고, 결국 아내 오서운이 뒷수습한 뒤 음식을 완성했다.
현진영이 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한 것에 감격한 허양미는 조카를 사랑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며 “검정고시도 붙었으니까 서울대도 한 번 도전해봐라”고 권했다. 이에 현진영은 “나한테 왜 그러냐”라면서도 “그럼 고모가 등록금 내줘”라고 어리광을 부렸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
- 혜리, 시상식서 뭘 입었길래? “걷질 못하겠어” 뒤늦게 토로한 고충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