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박세라 “부모님 위해 아파트 마련, 父 농가 고집” 답답 (아빠하고 나하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박세라가 농가를 고집하는 부친에게 답답한 마음을 드러냈다.
1월 3일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19년차 모델 박세라는 부모님을 위해 아파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세라는 "아버지는 농가에서 주무시고 엄마와 저는 아파트에서 잔다"며 "아버지 어머니 편하게 씻고 딱딱한 바닥에 벌레 기어 다니는데 주무시는 게 싫어서" 아파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박세라가 농가를 고집하는 부친에게 답답한 마음을 드러냈다.
1월 3일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19년차 모델 박세라는 부모님을 위해 아파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모델 박세라는 무안에서 양파 농사를 짓는 부친이 허리 협착증이 있어 건강을 걱정했고 “술도 줄이고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잘 관리하셨으면 좋겠다. 제가 없더라도”라고 바랐다.
이어 박세라는 “아버지는 농가에서 주무시고 엄마와 저는 아파트에서 잔다”며 “아버지 어머니 편하게 씻고 딱딱한 바닥에 벌레 기어 다니는데 주무시는 게 싫어서” 아파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세라는 “아빠가 약속했다. 네가 아파트를 마련하면 거기서 지내겠다고 해서 한 건데 본인은 농가에서만 주무신다”고 답답해했다. 하지만 박세라 부친은 아파트가 답답하다고.
박세라 모친도 “나 혼자 좋은 데서 사는 게 마음이 편하겠냐. 아버지와 같이 있는 게 더 좋지”라고 말했다. 모녀가 아파트에서 취침하는 사이 부친은 농가 거실에서 취침했다.
박세라는 “아버지가 거실을 좋아한다. 옛날에는 가족들이 여기서 같이 잤다”고 말했다. (사진=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
- 혜리, 시상식서 뭘 입었길래? “걷질 못하겠어” 뒤늦게 토로한 고충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