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수능 최초 만점자 오승은 "H.O.T 모른다고 해서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수능 최초 만점자 오승은이 그룹 H.O.T 멤버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최고의 선택' 특집으로 수능 역사상 최초 만점자 오승은이 출연했다.
오승은은 수능 만점을 받은 당시 "모르는 문제가 없었다", "H.O.T가 뭐냐" 등 다양한 어록으로 화제를 모았다.
오승은은 "다섯 분인 건 알지만 다 모를 수 있지 않냐"며 H.O.T에게 "죄송하다"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최고의 선택' 특집으로 수능 역사상 최초 만점자 오승은이 출연했다.
1999년, 국가 주관 대입 시험에서 30년 만에 처음 나온 만점자였던 오승은은 현재 미국에서 물리학과 생물학을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미국 UC샌디에이고 테뉴어 트랙에 조교수로 임용되었다 덧붙여 환호를 자아냈다.
오승은은 수능 만점을 받은 당시 "모르는 문제가 없었다", "H.O.T가 뭐냐" 등 다양한 어록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오승은은 당시 한 문제는 헷갈렸다며 H.O.T도 "대단하신 분들인 건 알았지만 잘은 몰랐다"고 해명했다.
오승은은 "다섯 분인 건 알지만 다 모를 수 있지 않냐"며 H.O.T에게 "죄송하다"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조세호는 이에 "지금은 멤버들 이름을 다 아시냐"고 물었으나 오승은은 끝내 문희준, 강타, 토니안 밖에 대답하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번호 알아냈다" 故이선균 카톡 보니 '경악' - 스타뉴스
- 성유리, 남편 논란 드디어 입 열었다 "진실 밝혀지길" - 스타뉴스
- 김새롬 "최근 한번 더 이별..2번째 결혼?" 깜짝 - 스타뉴스
- 백지영 성형 고백 "얼굴에 10억 들어" 충격 - 스타뉴스
- 조여정 "반갑지만은 않은 새해" 의미심장 무슨 일?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