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BTS 정국 닮은꼴 18살 연하 아내, 개인 섭외 거절‥장모님과 5살차”(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이 아내 사야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결혼 6개월 차 신혼인 심형탁은 "아침에 일어나면 배가 많이 아프지 않나. 비워야하는데 그걸 허락 맡고 가야 한다. 그냥 가면 미안하다. 갑자기 내가 침대에서 사라지니까. 스스로 허락을 맡고 간다"라며 "냉장고 문 열 때, 밥 먼저 먹을 때 한 번씩 물어 본다"라며 차원이 다른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심형탁의 18살 연하 아내는 방탄소년단(BTS) 정국도 인정한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심형탁이 아내 사야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1월 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강남, 심형탁이 출연했다.
결혼 6개월 차 신혼인 심형탁은 “아침에 일어나면 배가 많이 아프지 않나. 비워야하는데 그걸 허락 맡고 가야 한다. 그냥 가면 미안하다. 갑자기 내가 침대에서 사라지니까. 스스로 허락을 맡고 간다”라며 “냉장고 문 열 때, 밥 먼저 먹을 때 한 번씩 물어 본다”라며 차원이 다른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심형탁의 18살 연하 아내는 방탄소년단(BTS) 정국도 인정한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심형탁은 “저는 정국 씨 닮았다고 생각 안 했는데 많은 분이 얘기를 하니까 닮아 보인다. 워낙 아내가 깜찍하고 귀여운 스타일이고, 성품도 좋아서 여기저기서 섭외 연락이 오는데 아내가 거절하고 있다. 아내는 남편이 연예인일 뿐이지 자기는 일반인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뭐냐고 물었더니 ‘그건 심씨가 좋은 길로 갈 수 있게 함께 하는 거야’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2019년 한 방송을 통해 일본의 장난감 회사를 방문했던 심형탁은 그곳에서 아내를 만났다. 심형탁은 “아내가 촬영 총책임자로 나왔는데 한눈에 반했다. 말이 안 통하니까 현지 코디네이터한테 아내의 소셜미디어 ID를 받아달라고 요청했다. 그때부터 계속 연락했다. 계속 문자를 보냈는데 답장이 안 왔다”라며 “2주 만에 답장이 왔는데 ‘내 얼굴 기억나요?’라고 왔더라. 기억이 잘 안 난다고 했더니 사진을 보내더라. 바로 다음 달에 일본에 가겠다고 하고 그때부터 매번 일본에 갔다. 8개월 만에 교제를 시작했는데 4개월 뒤에 코로나가 터졌다. 가슴이 답답해 죽겠는데 언제 만날지 모르니까 회사를 관두고 오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아내가 다니던 탄탄한 직장을 관뒀다는 얘기에 MC들의 비난이 이어졌다. 김숙은 “본인이 더 한가한 것 같은데”라고 지적했다.
심형탁은 “코로나19 때 올 수 있는 방법이 학생 비자 밖에 없다. 한양대학교 어학당을 다니면서 비자를 받아서 왔다. 코로나 끝자마자 바로 처가에 방문해서 인사했다. 장인어른과는 10살 차, 장모님과는 5살 차다”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
- 혜리, 시상식서 뭘 입었길래? “걷질 못하겠어” 뒤늦게 토로한 고충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