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후 퉁퉁 부은 얼굴..“45도 광대 살짝 넣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송이 광대수술 후기를 전했다.
수술 후 3일째 찍은 영상에서 김송은 "전신마취를 해서 목소리도 잘 안 나온다. 많이 부었다. 우리 남편도 제 얼굴 보면 빵빵 터진다. 기관지 삽입을 해서 아직 목이 아프다. 평소에 가래가 안 나오는데 가래가 많이 나온다. 제가 원하는 45도 광대 살짝 넣었다. 앞광대는 안 한걸로 안다. 매일매일 광대 일지 올려볼겠다. 입을 벌리지 못해서 매일 줄 먹고 가글도 소독약으로 잘하고 있다"고 후기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송이 광대수술 후기를 전했다.
3일 김송은 “광대수술 그제 3일째였다. 밥맛 떨어진다고 대놓고 쓰면 바로 차단! 관자놀이 부은 거 대박. 예전엔 넘 들어가서 필러로 살짝 채웠었는데 너무너무 하게 부어버렸다. 무조건 내돈내산이다”고 남겼다.
수술 후 3일째 찍은 영상에서 김송은 “전신마취를 해서 목소리도 잘 안 나온다. 많이 부었다. 우리 남편도 제 얼굴 보면 빵빵 터진다. 기관지 삽입을 해서 아직 목이 아프다. 평소에 가래가 안 나오는데 가래가 많이 나온다. 제가 원하는 45도 광대 살짝 넣었다. 앞광대는 안 한걸로 안다. 매일매일 광대 일지 올려볼겠다. 입을 벌리지 못해서 매일 줄 먹고 가글도 소독약으로 잘하고 있다”고 후기도 남겼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비변신’ 2세대 산다라→‘폴댄스’ 3세대 유주→버추얼 아이돌 사상 첫 수상 플레이브 [제3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유이, 이것이 몸매의 비결? “다이어트는 미래의 내가”...카페 창업 자부심 드러내 “쓸모 있는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강경준, ‘상간남’ 손배소 피소…소속사 측 “오늘 소장 받았다…오해의 소지 있어” [공식]
- 전현무-한혜진, ‘환승연애’ 출연 성사될까.. “이 기획 꼭 성사됐으면” (강심장VS)
- 7년 ‘성장의 교과서’ 엔시티드림, 서태지→엑소·BTS와 어깨 나란히[제33회 서울가요대상]
- 33년 역사상 첫 해외시상식! 방콕 라자망갈라에 한국어 떼창 터졌다![제33회 서울가요대상]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