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일 “♥한복희 무용과 졸업 여성스러워, 아담해서 좋아”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형일이 아내 한복희와 첫만남을 말했다.
1월 3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김형일(63세) 한복희(58세) 부부가 출연했다.
김형일 한복희 부부 출연에 MC 현영은 "두 분이 걸어 들어오는데 신혼부부 같다"고 감탄했다.
한복희는 "연애 9년, 결혼 24년, 33년 동안" 남편 김형일의 동굴목소리를 듣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형일이 아내 한복희와 첫만남을 말했다.
1월 3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김형일(63세) 한복희(58세) 부부가 출연했다.
김형일 한복희 부부 출연에 MC 현영은 “두 분이 걸어 들어오는데 신혼부부 같다”고 감탄했다. 한복희는 “연애 9년, 결혼 24년, 33년 동안” 남편 김형일의 동굴목소리를 듣고 있다고 말했다.
신승환은 “김형일 선배님은 ‘여봐라’ 한 번 하면 카리스마가 끝내줬다”고 말했고 김형일은 “여봐라”에 이어 “아니면 장군 역할을 많이 해서 ‘돌격하라’ 이런 것 많이 했다”고 우렁찬 동굴목소리를 자랑했다.
신승환이 “그 목소리로 아름다운 아내를 얻었다”고 말하자 김형일은 “지인들 모임이 있었는데 아내가 무용과를 졸업해서 태가 여성스러웠다. 저는 큰 여자 보다 아담하고 안았을 때 쏙 들어오는 여자가 좋다”고 했다.
이성미는 “나 불렀어요? 나도 여기 있어요. 나도 작은 것에서는 안 밀려요”라며 자신도 아담한 스타일이라 어필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
- 혜리, 시상식서 뭘 입었길래? “걷질 못하겠어” 뒤늦게 토로한 고충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