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아침 영하권 추위…초미세먼지↑
2024. 1. 3. 20:08
내일 아침은 꽤 춥겠습니다. 서울이 영하 3도까지 내려면서 오늘보다 5도가량 낮겠습니다. 낮부터는 기온이 빠르게 오르겠는데요. 때문에 일교차는 다소 큰 폭으로 벌어지겠습니다.
내일 하늘 자체는 맑겠지만, 먼지농도가 짙어지겠습니다. 중부지방과 호남, 대구·경북 지역은 일평균 초미세먼지농도 나쁨 수준 보이겠고, 경남지역은 오전 한때 대기질이 좋지 못하겠습니다.
여기에 내륙 곳곳으로는 짙은 안개까지 끼면서 시야가 더욱 불편한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 저녁까지 중부와 전북지역에는 약하게 눈이나 비가 더 내리겠습니다. 내일 밤부터 동해안을 따라서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내일 대부분 지역이 영하권으로 떨어지겠습니다. 중부지방은 영하 3도 안팎이 예상 되고요.
남부지방도 광주 영하 1도, 창원 영하 2도로 기온 낮겠습니다.
주말부터는 찬바람이 더 강해지겠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는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8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새해 #갑진년 #추위 #초미세먼지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경찰, 이재명 대표 급습 피의자 구속영장 신청
- [단독] 이재명 피습범 2015년에 국민의힘 가입 '5년 당원 유지'
- 송강호 인생 첫 시리즈물 ‘삼식이 삼촌’, 2024년 상반기 공개...기대감 UP
- 새해 금연 다짐 사흘째가 가장 큰 고비…성공하는 방법은?
- ″일본 강진은 인과응보″ 중국 아나운서 발언 논란…결국 업무 배제
- 오리온 카스타드 식중독균 검출...″제조일 확인하세요″
- [단독]눈물로 호소한 윤세영 회장, 4대 금융지주 회장 만남 요청…직접 설득 시도
- 남성 아랫도리에서 생리대가…필로폰 5만 8천 명분 밀수 적발
- ″아이폰, 갤럭시로 바꿨다″...'이재용 세트' 어묵집 근황
- 존재감 커지는 김주애…국정원 ″유력한 후계자″ 첫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