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결혼’ 윤선우, ‘엄마 찾기’ 두려워하는 오승아에 “도망치지 마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승아가 윤선우와 함께 엄마를 찾아 나섰다.
3일(수)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기획 장재훈/제작 MBC C&I/극본 서현주/연출 이재진, 강태흠) 48회에서 왕요한(윤선우 분)이 정다정(오승아 분)을 돕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왕요한은 정다정이 엄마를 찾기 위해 대전에 간다고 하자 데려다주기 위해 나섰다.
왕요한이 정다정의 안전벨트를 매주자, 정다정이 긴장한 표정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승아가 윤선우와 함께 엄마를 찾아 나섰다.
3일(수)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기획 장재훈/제작 MBC C&I/극본 서현주/연출 이재진, 강태흠) 48회에서 왕요한(윤선우 분)이 정다정(오승아 분)을 돕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정다정은 ‘무슨 사정이 있지 않았을까’라며 엄마 생각에 빠졌다. 이를 본 왕요한이 “무슨 생각을 그렇게 심각하게 해요?”라고 물었다. 정다정은 “아빠 돌아가실 때 말씀하시던 거, 혹시 저희 엄마 이름 아니었을까요? 엄마가 그때 못 나올 이유가 있었을까요?”라고 말했다.
왕요한은 “이유가 뭐가 됐건 만나 봐요. 왜 다정 씨와 아버님 곁을 떠나신 건지 물어보세요”라고 조언했다. 정다정은 “겁이 나요. 진짜로 우릴 버리고 떠난 거면요. 차라리 안 보는 게 좋은 거 아닐까요?”라며 두려워했다. 왕요한은 “만나야 그 마음이 해결돼요. 도망치지 마요”라며 격려했다.
이후 왕요한은 정다정이 엄마를 찾기 위해 대전에 간다고 하자 데려다주기 위해 나섰다. 왕요한이 정다정의 안전벨트를 매주자, 정다정이 긴장한 표정을 지었다. 왕요한은 “왜 이렇게 손이 가게 해요?”라고 말했다. 또한, 시장에서 정다정에게 모자를 씌워주며 “예쁘다, 모자가”라며 미소 지었다.
방송 말미, 노엘(윤해영 분)이 탐정의 전화를 받고 “내가 해일이란 사람이 맞나요?”라고 묻는 모습에서 48회가 마무리됐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왕제국이 방해했을 것 같은데”, “다정이 이혼하고 로맨스 시작”, “정다정-왕요한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세 번째 결혼’은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평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