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팔색조 매력 어디까지..치명美+늘씬 각선미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안유진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사진 속 안유진은 지난달 31에 방영됐던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서 이영지와 함께 특별 유닛 무대에 올랐던 무대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안유진은 가수 이영지와 함께 지난달 31일 열린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서 팝송 'END OF TIME'과 'BORN THIS WAY'를 선곡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아이브 안유진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3일 안유진은 “Like I said, I’ll love you until the END of tim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지난달 31에 방영됐던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서 이영지와 함께 특별 유닛 무대에 올랐던 무대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화이트 글리터 미니드레스를 입고 치명적이면서도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안유진은 평소 러블리 이미지를 벗어나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거기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여신 미모를 발산, 우월 각선미로 늘씬한 자태를 자랑해 감탄을 더했다. 네티즌은 “못하는 장르가 없네”, “너무 설레요”, “안유진 매력 어디까지”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유진은 가수 이영지와 함께 지난달 31일 열린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서 팝송 ‘END OF TIME’과 ‘BORN THIS WAY’를 선곡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안유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