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시어머니 30첩 밥상에 감탄..“배를 찢어서 먹어야 된다”(‘A급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시댁으로 향했다.
3일 'A급 장영란'에는 '보면 기절하는 장영란 시어머니 전라도 30첩 밥상(낙지탕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장영란 가족은 시어머니 생신을 맞아 순천으로 향했다.
문을 열고 시댁으로 들어간 장영란은 상 다리가 부러질 듯 엄청난 한상에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장영란이 시댁으로 향했다.
3일 ‘A급 장영란’에는 ‘보면 기절하는 장영란 시어머니 전라도 30첩 밥상(낙지탕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장영란 가족은 시어머니 생신을 맞아 순천으로 향했다.
문을 열고 시댁으로 들어간 장영란은 상 다리가 부러질 듯 엄청난 한상에 깜짝 놀랐다. 장영란은 “아니 할머니 생신인데. 아우 어머니 고생하셨어”라고 감탄했고 “더 이뻐지셨네 어머니”라고 말하며 애교 많은 며느리로 변신했다.
종아리 마사지기를 선물한 장영란, 시부모님은 며느리를 위해 낙지까지 바로잡았다. 장영란은 “우리 어머님과 아버님이 맨날 저를 위해서 늘 탕탕이를 해주신다”고 며느리 사랑에 감사했다.
밥상 앞에 앉은 아이들이 맛있게 먹자 장영란은 “이런 한정식집은 몇십만 원짜리지. 우리 배를 찢어서 먹어야 돼”라고 강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비변신’ 2세대 산다라→‘폴댄스’ 3세대 유주→버추얼 아이돌 사상 첫 수상 플레이브 [제3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유이, 이것이 몸매의 비결? “다이어트는 미래의 내가”...카페 창업 자부심 드러내 “쓸모 있는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강경준, ‘상간남’ 손배소 피소…소속사 측 “오늘 소장 받았다…오해의 소지 있어” [공식]
- 전현무-한혜진, ‘환승연애’ 출연 성사될까.. “이 기획 꼭 성사됐으면” (강심장VS)
- 7년 ‘성장의 교과서’ 엔시티드림, 서태지→엑소·BTS와 어깨 나란히[제33회 서울가요대상]
- 33년 역사상 첫 해외시상식! 방콕 라자망갈라에 한국어 떼창 터졌다![제33회 서울가요대상]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