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우면 싸가지 없다"…'청소광' 브라이언, 명대사 모음zi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유튜브 '청소광 브라이언'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본 방송을 앞두고 '브라이언, 있는 그대로 얘기한 '청소광' 명대사 모음zip'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브라이언은 MC 장도연이 "'청소광'이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브라이언 표 명대사잖아요"라고 언급했다.
브라이언은 "저는 명대사라고 생각도 안 했어요"라며 '청소광' 명대사가 나오게 된 배경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유튜브 '청소광 브라이언'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3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TV 토크 예능물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열정!열정!열정!' 특집으로 꾸며진다. 브라이언 외에 그룹 '지오디(god)' 리더 박준형,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싱어송라이터 정재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본 방송을 앞두고 '브라이언, 있는 그대로 얘기한 '청소광' 명대사 모음zip'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브라이언은 MC 장도연이 "'청소광'이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브라이언 표 명대사잖아요"라고 언급했다. 브라이언은 "저는 명대사라고 생각도 안 했어요"라며 '청소광' 명대사가 나오게 된 배경을 공개했다.
그는 "워낙 혼자 있는 걸 좋아하니 나도 모르게 그런 말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진 '청소광 브라이언' 영상에서 "지구에선 인간들이 제일 더러워. 아이 헤이트 피플(I hate people)"이라는 명대사를 탄생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 "더러우면 싸가지 없게 느껴진다" 등 '청소광' 브라이언의 전매특허 리액션이 이어졌다.
그러자 유노윤호는 불쑥 플라이투더스카이 시절 숙소 생활에 대해 질문했다. 브라이언은 멤버 환희의 청결함을 '보통'으로 평가한 뒤 매니저들의 더러운 방 때문에 괴로웠다며 눈을 뒤집는 환멸의 표정을 지었다. 그는 "god 숙소에 있었으면 죽었겠다"라는 박준형의 얘기에 "하나님이랑 있었겠지"라고 반응했다.
'청소 아저씨' 브라이언의 청결 얘기에 박준형은 문득 해외에서 경험한 에피소드를 덧붙였다. 그는 "어느 나라라고는 말하지 않을 건데, 거기는 쥐들이 갱스터야. 안 빨라. 그냥 이렇게 걸어가"라며 거리 곳곳 느긋한 워킹을 하는 쥐의 모습을 흉내 내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박준형은 또 흩어지는 밥알을 소스에 손으로 뭉쳐서 옆 사람에게 먼저 먹여주는 게 그 나라의 식사 예절이라고 밝혔다. 박준형의 이야기에 브라이언은 "오우! 노우!" "오! 유 에이트 댓(Oh! You ate that)!(오우 그걸 먹었어?)"라는 리액션을 보였다. 이에 박준형은 다른 나라의 문화 차이를 이해하며 존중한다 했고, MC 김구라도 충분히 공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