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100% 채용연계' 사업…파리크라상 영캠프 신입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이 채용연계 교육 프로그램인 '파리크라상 영캠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발표했다.
100% 채용연계형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청년 취업을 활성화하고 전문 인력을 확보하자는 취지에서 2015년 도입됐다.
그동안 'SPC기업대학'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다가 올해 영캠프로 명칭이 변경됐다.
입사 후에는 SPC그룹이 영캠프와 별도로 운영하는 교육부 인가 사내대학 'SPC식품과학대학'에 진학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그룹이 채용연계 교육 프로그램인 ‘파리크라상 영캠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발표했다. 100% 채용연계형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청년 취업을 활성화하고 전문 인력을 확보하자는 취지에서 2015년 도입됐다. 그동안 ‘SPC기업대학’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다가 올해 영캠프로 명칭이 변경됐다. 지난해까지 총 520여 명이 선발돼 정규직으로 채용됐는데, 채용률이 99%에 달한다.
영캠프는 브레드샌드·푸드·바리스타 등 3개 클래스로 운영된다. 상·하반기 42명씩 1년에 두 번 선발한다. 10주간의 교육을 거쳐 파리크라상에 정직원으로 채용돼 파리바게뜨·파스쿠찌 등 산하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입사 후에는 SPC그룹이 영캠프와 별도로 운영하는 교육부 인가 사내대학 ‘SPC식품과학대학’에 진학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 천억원씩 적자' 부실덩어리…쿠팡이 인수한 이유는? [안재광의 대기만성's]
- "화질 끝판왕 나왔다"…美서 '최고 TV' 극찬 받은 한국 가전
- "구리 가격, 2025년까지 75% 이상 급등…사상 최고치 경신"
- "핵 매운맛 돌아왔다"…300만 부부 유튜버 복귀에 '술렁'
- "사상 최대 성적"…역대급 실적에 정의선 회장 '반전 반응'
- 이부진, NBA 경기 직관 포착…옆자리 훈남 누구?
- 배우 강경준, 상간남 피소 의혹…소속사는 '묵묵부답'
- '성추문' 배우 강지환, 전 소속사 42억 청구 소송서 승소
- '아기 안고 법원 출석' 이선균 협박범, 아동학대 고발 당했다
- "죄송한 마음"…'초고속 승진' 충주시 홍보맨 심경 밝힌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