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스타 안정환’ 생거진천 브랜드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스타' 안정환이 생거진천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한다.
충북 진천군은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생거진천'의 전속모델로 안정환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생거진천 브랜드는 진천군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특산물을 생산하는 사람에게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고,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기 위해 군수가 사용권을 부여하는 상표다.
진천군은 "이번 전속모델 발탁을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으며, 모델료와 제작비에 역대 최대 예산을 투입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축구 스타’ 안정환이 생거진천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한다.
충북 진천군은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생거진천’의 전속모델로 안정환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생거진천 브랜드는 진천군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특산물을 생산하는 사람에게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고,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기 위해 군수가 사용권을 부여하는 상표다.
진천군의 이번 홍보 콘셉트는‘국가대표급 농산물 생거진천’이다.
전직 축구 국가대표 선수로 현재까지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안정환을 모델로 발탁한 배경이다.
진천군은 “이번 전속모델 발탁을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으며, 모델료와 제작비에 역대 최대 예산을 투입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12월 제작한 생거진천 농산물 홍보용 TV-CF 영상과 광고사진은 앞으로 TV, 유튜브, 전광판, 신문 등 다양한 매체에 활용한다.
/진천=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E&A, 3000억원 규모 카타르 석유화학 플랜트 수주
- [포토]'지스타 2024' 여신 강림
- [포토]'지스타 2024' 게임 속 캐릭터가 현실에
- DL, '디타워 돈의문' 투자 마무리… 9000억원에 매각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
- 삼성SDI, EV·ESS 배터리 등 'CES 2025' 혁신상 4개 수상
- 민주 박균택 "'선거법 위반' 이재명, 당연히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