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딸기 시즌 메뉴` 2차 출시 "딸기 만개한 정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스는 딸기 시즌 2차를 오는 5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피스타치오, 유자, 민트 등 이색적인 조합으로 딸기의 매력을 끌어올린 메뉴로 준비했다고 할리스는 설명했다.
할리스의 딸기 시즌 2차 메뉴는 제철을 맞은 상큼한 딸기와 색다른 식재료를 조합해 음료 2종과 케이크 1종으로 구성됐다.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딸기 피스타쵸 맛있쵸'와 '피스타치오 빅토리아 케이크', 독특한 컬러가 돋보이는 '유자 민트 오로라티'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스는 딸기 시즌 2차를 오는 5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피스타치오, 유자, 민트 등 이색적인 조합으로 딸기의 매력을 끌어올린 메뉴로 준비했다고 할리스는 설명했다.
할리스의 딸기 시즌 2차 메뉴는 제철을 맞은 상큼한 딸기와 색다른 식재료를 조합해 음료 2종과 케이크 1종으로 구성됐다.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딸기 피스타쵸 맛있쵸'와 '피스타치오 빅토리아 케이크', 독특한 컬러가 돋보이는 '유자 민트 오로라티' 등이다.
'딸기 피스타쵸 맛있쵸'는 100%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로 만든 고소하고 진한 스무디에 딸기와 라즈베리 과육이 듬뿍 담긴 상큼한 베리 퓨레를 더했다.생딸기를 만개한 꽃처럼 토핑해 화사한 정원을 연상할 수 있게 했다.
또 '빅토리아 케이크'도 피스타치오와 딸기를 더해 '피스타치오 빅토리아 케이크'로 선보인다. 촉촉한 피스타치오 스펀지 시트 사이에 고소하고 진한 피스타치오 버터크림을 얹고, 상큼한 라즈베리 잼과 생딸기 토핑을 더했다.
'유자 민트 오로라 티'는 티와 과일을 믹스해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스페셜 티(Special Tea) 메뉴다. 달달한 유자와 상쾌한 민트가 만난 티 베이스에 알로에 과육과 생딸기로 씹는 맛을 살렸다.
할리스는 골드 등급 이상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딸기 시즌 음료 구매 시 휘낭시에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연 잠적했던 운동 유튜버 `땅끄부부` 복귀…"이혼설 아냐, 건강 되찾는 중"
- NBA 중계화면에 잡힌 이부진…그 옆자리 `훈남`은 누구
- 차도에 쓰러져 있던 20대男, 시내버스에 깔려 그자리서 숨져
- "난 사디스트, 사랑해"…고교생 제자 성적 학대한 50대 여성 교사
- 남편이 성인방송 강요…경찰, 숨진 부인 유족 고소장 받아 수사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