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이 헬스장"…오늘의집, '새해에는 운동시작'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의집이 오는 14일까지 2주간 홈트레이닝 기획전 '새해에는 운동시작'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늘의집에 따르면 연말연시에는 홈트레이닝 용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진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이 올해 세운 운동 결심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홈트레이닝 용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부분에서 다양한 상품 기획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오늘의집이 오는 14일까지 2주간 홈트레이닝 기획전 '새해에는 운동시작'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늘의집에 따르면 연말연시에는 홈트레이닝 용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진다. 실제 지난 2022년 12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오늘의집 내 홈트레이닝 관련 상품 구매자 수는 직전 2달 대비 80% 증가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숀리', '스포틀러', '이고진', '멜킨스포츠', '오짐', '정직한형제들', '트라택' 등 주요 브랜드들이 참여해 엑스바이크, 스파인코렉터, 논슬립 요가매트, 마사지 폼롤러, 가정용 철봉, 아령 세트 등 인기 홈트레이닝 상품 1000여개를 특가에 판매한다.
고객이 자신의 운동 단계에 맞춰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스트레칭템', '홈트 입문템', '홈트 끝판왕' 등 3개의 테마를 나눠 상품을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인기 홈트레이닝 용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첫 구매 고객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주요 간편사 제휴 혜택도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이 올해 세운 운동 결심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홈트레이닝 용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부분에서 다양한 상품 기획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미니 드레스 사이로 가슴골 '아찔'…베이글 몸매의 정석 - 스포츠한국
- 모델 한으뜸, 비키니가 작아 보여…늘씬한데 '풍만' - 스포츠한국
- [인터뷰] 김한민 감독 "'노량: 죽음의 바다' 해전, 100분의 오케스트라였죠" - 스포츠한국
- ‘용띠 스타’ 바둑 전설의 반열에 오른 신진서 9단 [신년 인터뷰] - 스포츠한국
- 고윤정, 숏팬츠 입고 새해 인사…청초 비주얼 - 스포츠한국
- 블랙핑크 리사, 군살 없는 완벽 비키니 자태 - 스포츠한국
- 홍영기, E컵 그녀의 비키니…밑가슴 노출하고 '화끈' - 스포츠한국
- 제이제이, '엉밑살' 드러난 역대급 초미니 핫팬츠 "어디꺼야?" - 스포츠한국
- 김연경의 흥국생명도 눈앞이네… GS칼텍스, 양강구도 흔들까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동욱 "솔로 탈출? 지금 삶 즐겁지만 외로울 때도 있어"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