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박덕흠, 보은‧옥천‧영동‧괴산 의정 보고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박덕흠 의원(충북 보은‧옥천‧영동‧괴산)이 3일부터 6일까지 21대 국회 마지막 의정 보고회를 연다.
박덕흠 의원은 3일 괴산군 괴산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국민의힘 박덕흠 의원(충북 보은‧옥천‧영동‧괴산)이 3일부터 6일까지 21대 국회 마지막 의정 보고회를 연다.
박덕흠 의원은 3일 괴산군 괴산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박 의원은 △농식품부 농촌협약사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상미전마을 농촌공간정비사업 △성산별곡 활력타운 △도시재생 특화 공모사업 등 지역 숙원사업 예산 확보와 진행 현황을 설명했다.
박덕흠 의원은 “군민들과 함께 이루어낸 성과를 함께 공유하며 다시금 동남 4군(보은‧옥천‧영동‧괴산) 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지역 숙원 사업 뿐 만 아니라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동남 4군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4일과 5일에는 영동군(영동여성회관 웨딩홀)과 옥천군(옥천다목적회관 5층 대회의실)에서, 6일에는 보은군(그랜드컨벤션웨딩홀)에서 각각 의정 보고회를 갖는다.
/괴산=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
- 尹지지율, 3%p 올라 '20%대' 회복…"대국민담화 영향 미쳐" [한국갤럽]
- '적자 전환' 신세계면세점, 첫 희망퇴직·임원급여 20% 반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