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Love 119’ 퍼포먼스, 쇼타로·원빈 제작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 멤버 쇼타로와 원빈이 새 싱글 '러브 원원나인(Love 119)'의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했다.
5일 오후 6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되는 라이즈의 신곡 '러브 원원나인'은 감미로운 피아노 리프와 비트감 있는 드럼 라인이 대비되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문득 찾아온 첫사랑의 감정을 응급 상황에 빗대어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후 6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되는 라이즈의 신곡 ‘러브 원원나인’은 감미로운 피아노 리프와 비트감 있는 드럼 라인이 대비되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문득 찾아온 첫사랑의 감정을 응급 상황에 빗대어 담았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쇼타로와 원빈이 함께 코러스 안무를 만들고 영상 시안 제출 및 정식 평가 절차를 거쳐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으며 중독성 있는 ‘1-1-9’ 포인트 제스처가 포함된 설렘 가득한 코러스 안무로 ‘Love 119’ 가사 속 감정선과 라이즈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3일 밤 0시에는 ‘라이즈 러브 원원나인 메일 박스(RIIZE Love 119 Mail Box)’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라이즈의 단체 이미지가 깜짝 공개되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이즈는 5일 KBS2 ‘뮤직뱅크’와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Love 119’ 무대를 선사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X박규영X이현우, 전생에 얽힌 진실은?
- “한국형 어벤져스”...최동훈 감독이 완성한 ‘외계+인’[MK현장]
- AB6IX, 22일 컴백 확정...새 앨범 티저 포스터 깜짝 공개
- 다비치 이해리X래퍼 한해, ‘에버그린’ 리메이크...오늘(3일) 발매
- ‘외계+인’ 류준열 “김태리 친구 같은 부부”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측 “소장 확인…오해 소지 있다”[공식입장]
- 日 카메나시 카즈야 열애·결혼설 “동갑내기 여배우와 교제 중”
- 조우진 “‘외계+인’서 NG 대마왕이었다”
- ‘슈돌’ 측 “강경준 상간남 피소 의혹, 상황 파악 중”
- ‘외계+인’ 류준열 “속편 출연 당연...오래 함께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