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보락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로보락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이벤트홀에서 2월 29일까지 약 두 달 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로보락 인기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최대 1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로보락은 지난해 6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열고, 이후 신세계백화점 대전점과 롯데백화점 인천점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보락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로보락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이벤트홀에서 2월 29일까지 약 두 달 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로보락 인기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최대 1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판매 제품은 2023년 출시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S8 프로 울트라 △S8 플러스 △S8 △S7 맥스 울트라 등 총 4종이다.
로보락은 지난해 6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열고, 이후 신세계백화점 대전점과 롯데백화점 인천점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새해를 맞아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백화점에 로보락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로보락의 스마트한 청소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첩기관 된 특허청, 산업 스파이 막는다
- [2024 신년기획]위기의 대한민국, AI로 해법 모색
- [2024 신년기획] AI 주도권, 인재·기업에 달렸다
- [신년특집]AI가 내다본 2024년…화두는 '경제위기'와 '디지털전환'
- [단독]LG전자, 북미서 '일체형 세탁건조기' 첫 출사표
- 과기정통부, 공공SW사업 법제도 가이드 발간…상용SW 직접구매 60%로 확대
- 메타빌드, CES 2024서 AI 플랫폼 대거 공개
- 안덕근 산업부 장관 후보자 “통상 네트워크로 수출길 넓힐 것”
- 여야, 총선 작업 지지부진…'공관위' 구성에 쏠린 눈
- '소입경 양극재'가 뜬다…LG엔솔, 완성차 업체 공급 확대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