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우지 민규 너무 벗고 다녀, 옷 없는 사람인 줄”(나나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나나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가장 의외의 매력을 발견한 멤버를 꼽았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를 담는다.
여행을 마친 후 가장 예상과 다른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나영석 PD는 승관과 우지를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나영석 PD가 ‘나나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가장 의외의 매력을 발견한 멤버를 꼽았다.
1월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를 담는다.
여행을 마친 후 가장 예상과 다른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나영석 PD는 승관과 우지를 꼽았다. 나영석 PD는 “승관이가 예능도 사랑하는 친구라 비타민 같은 역할을 해주는데 속도 깊고 섬세하고 인간적인 면이 있다. 예능 이미지와는 조금 다른 깊은 매력의 승관이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지 씨는 너무 벗고 다니니까. 우지랑 민규는 옷이 없는 사람처럼 돌아다닌다. 보면서도 방송에 어떻게 낼지 고민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 PD는 “저 친구들도 처음에는 ‘내가 이래도 되나’ 고민했던 것 같은데, 이틀 사흘 지나니까 자연스럽게 나온 것 같다. 각자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제일 많이 보여준 것 같다. 모두 하나하나 개성이 반짝반짝 빛나는 친구들이어서 저만 호강하고 와서 세븐틴 팬들에게 미안하다”라고 설명했다.
우지는 “덥기도 더웠지만 나영석 형이 분위기를 편하게 만들어줬다. 사실 기억이 잘 안 난다. 지금 와서 어떻게 나올까 걱정된다”라고 민망해 했다. 민규는 “신효정 PD님이 이걸 보고 계신다면 바쁘시겠지만 벗고 있는 저희 몸에 옷 좀 입혀 달라”라고 요청했지만, 승관은 “개인 CG는 개인 정산으로 들어간다”라고 장난을 쳤다.
한편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1월 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케빈오, 韓美 복수국적이지만 현역 입대 “♥공효진과 안정적 결혼생활 위해”[공식]
- 이강인-이나은 새해 첫 열애설 주인공…자택서 만났지만 “지인 사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