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냄새로 고통받던 플투 시절 회상 “환희 청결함? 보통”(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언이 냄새로 고통스러웠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이하 플투) 시절을 회상한다.
1월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박준형, 브라이언, 유노윤호, 정재형이 출연하는 '열정!열정!열정!'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노윤호는 오랜만에 보는 투 샷이라며 박준형-브라이언의 컬래버레이션이 시급함을 밝혀 공감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브라이언이 냄새로 고통스러웠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이하 플투) 시절을 회상한다.
1월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박준형, 브라이언, 유노윤호, 정재형이 출연하는 ‘열정!열정!열정!’ 특집으로 꾸며진다.
본방송을 앞두고 ‘브라이언, 있는 그대로 얘기한 명대사 모음zip! “I Hate People’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브라이언은 MC 장도연이 “’청소광’이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브라이언 표 명대사잖아요”라고 언급하자, “저는 명대사라고 생각도 안 했어요”라며 ‘청소광’ 명대사가 나오게 된 배경을 공개했다.
그는 “워낙 혼자 있는 걸 좋아하니 나도 모르게 그런 말을 했다”라며 이어진 ‘청소광 브라이언’ 영상에서 “지구에는 인간들이 제일 더러워. I hate people”이라는 명대사를 탄생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 “더러우면 싸가지 없게 느껴진다”, “You are disgusting(너희 역겨워)” 등 ‘청소광’ 브라이언의 전매특허 리액션이 이어져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자 유노윤호는 불쑥 플투 시절 숙소 생활에 대해 질문했다. 브라이언은 플투 멤버인 환희의 청결함을 ‘보통’으로 평가한 뒤 매니저들의 더러운 방 때문에 괴로웠다며 눈을 뒤집는 환멸의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god 숙소에 있었으면 죽었겠다”라는 박준형의 얘기에 “하나님이랑 있었겠지”라고 반응했다.
‘청소 아저씨’ 브라이언의 청결 얘기에 박준형은 문득 해외에서 경험한 에피소드를 덧붙여 귀를 솔깃하게 했다. 그는 “어느 나라라고는 말하지 않을 건데, 거기는 쥐들이 갱스터야. 안 빨라. 그냥 이렇게 걸어가”라며 거리 곳곳 느긋한 워킹을 하는 쥐의 모습을 흉내 내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박준형은 또 흩어지는 밥알을 소스에 손으로 뭉쳐서 옆 사람에게 먼저 먹여주는 게 그 나라의 식사 예절이라면서 당시 자신에게 밥을 먹여준 사람을 떠올렸다. 박준형의 이야기에 브라이언은 “오우! 노우!” “Oh! You ate that!(오우 그걸 먹었어?)”라는 리액션으로 모두의 배꼽을 빼놨다.
이에 박준형은 다른 나라의 문화 차이를 이해하며 존중한다 했고, 김구라도 충분히 공감했다. 유노윤호는 오랜만에 보는 투 샷이라며 박준형-브라이언의 컬래버레이션이 시급함을 밝혀 공감을 안겼다.(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케빈오, 韓美 복수국적이지만 현역 입대 “♥공효진과 안정적 결혼생활 위해”[공식]
- 이강인-이나은 새해 첫 열애설 주인공…자택서 만났지만 “지인 사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