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겨울방학 맞아 '레고랜드 3색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겨울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랜드 3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실내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미니게임인 '레고 컬링 콘테스트'와 '복주머니 만들기' 프로그램을 1월 1일부터 2월 25일까지 레고랜드 브릭토피아 구역의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링 콘테스트·복주머니 만들기 등 운영
레고랜드는 실내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미니게임인 ‘레고 컬링 콘테스트’와 ‘복주머니 만들기’ 프로그램을 1월 1일부터 2월 25일까지 레고랜드 브릭토피아 구역의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레고 컬링 콘테스트는 매일 오후 5시부터 5시20분 사이 진행된다.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레고 컬링 스톤 본체를 목표에 가장 가깝게 이동해 1등을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목표점에 가장 근접한 우승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복주머니 만들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브릭토피아 구역의 빌드앤테스트 실내 공간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레고랜드 파크 내 다양한 놀이기구 탑승과 체험 등을 진행해 미션을 완수하고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브릭타큘러 빙고’ 이벤트가 오는 2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총 9개 미션으로 이루어진 빙고는 △빅샵 가운데 센터피스 앞에서 사진 찍고 SNS에 업로드 하기 △거대 레고 얼굴과 인증샷 찍고 SNS 업로드 등 미션을 완수하고 도장을 받아 하나의 빙고 줄을 달성할 때마다 상품을 증정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대표는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겨울방학 시즌에 레고랜드에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에 매 시즌 방문하는 고객들이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변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혈 부위 좀 더 세게 눌러달라…” 칼부림 당한 이재명, ‘괜찮냐’ 묻자
- 홍수에 전염병까지 '최악'…노스트라다무스가 예언한 2024년
- "군인 두팀? 요금 더 내"…기사님들, 앞으로 이러시면 안됩니다
- "등산용 칼 개조했다" 이재명 급습 피의자..경찰 "당적 등 확인 중"
- “故이선균 협박녀는 배우 출신”…영화 출연작은 ‘재앙의 시작’
- “두 시간마다 담임이”…고3 제자에 “사랑해” 성적 학대한 女교사
- ‘777잭팟’ 안 터지는 메이플스토리…과징금 116억 철퇴
- '이재명 피습' 60대男, 계획범죄 정황…경찰, 직장·자택 압수수색(종합)
- 제니 KBS 첫 출연 성사…'이효리 파워' 실감케 한 '레드카펫'[종합]
- '대학정원 30% 무전공 입학' 이주호 구상 윤곽…교육계 찬반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