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미니 2집 ‘Brilliant Seasons’로 돌아온다···타이틀곡 ‘MOTTO’
가수 겸 배우 김종현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컴백한다.
김종현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rilliant Seasons(브릴리언트 시즌즈)’를 발매한다.
‘Brilliant Seasons’는 김종현과 함께하는 2024년의 시작을 여는 앨범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김종현의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김종현은 삶을 계절에 빗대어 표현한 앨범명처럼 이번 앨범을 통해 빛나는 모든 계절 속에서 한층 성숙해진 내면으로 자신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타이틀곡 ‘MOTTO(모토)’는 김종현이 지난 10년간 아티스트로 쌓아온 가치관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경쾌한 저지 클럽 비트 위에 ‘하루하루 매 순간을 즐기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김종현이 삶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관을 고스란히 담아낸 ‘Tempus (템푸스)’, 김종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솔직한 내면의 이야기를 녹인 ‘New Season (뉴 시즌)’, 타인의 기준으로만 행동하는 것이 아닌 주체적인 ‘나’로 거듭나겠다는 ‘네 마음대로 해’, 밝은 록 사운드와 대비되는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I’m so dirty, How can I love you (아임 쏘 더티, 하우 캔 아이 러브 유)‘, 첫 솔로 팬 콘서트에서 선공개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Don‘t worry (돈 워리)’까지 폭넓은 장르를 담아냈다.
김종현은 앞서 지난해 12월 29일과 30일 양일간 KBS아레나에서 ‘김종현 2023 팬 콘서트 <Sparkling Eternity(스파클링 이터니티)>’를 개최하고 신곡 네 곡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한 바 있다.
김종현의 올라운드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 ‘Brilliant Seasons’는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