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스스로"...정대세, 명서현과 이혼 앞두고 눈물 ('이혼할 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정대세가 아내 명서현과의 가상 이혼을 앞두고 눈물을 흘린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측은 본방송에 앞서 3일 세 부부의 사연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세 쌍의 부부가 출연해 가상 이혼이라는 파격적 설정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는 '가상 이혼 관찰 리얼리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축구선수 정대세가 아내 명서현과의 가상 이혼을 앞두고 눈물을 흘린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측은 본방송에 앞서 3일 세 부부의 사연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세 쌍의 부부가 출연해 가상 이혼이라는 파격적 설정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는 '가상 이혼 관찰 리얼리티'다. 각자 이혼을 고민하게 된 속내와 가상 이혼을 통해 겪게 되는 여러 현실적인 상황들을 생생하게 보여주게 될 부부는 결혼 45년차인 이혜정 고민환 부부, 결혼 10년 차 정대세 명서현 부부, 결혼 4년 차 재혼 부부인 류담 신유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혜정은 한 카페에서 딸을 만나 "아빠랑 엄마랑 '이제 이혼하자'라고 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딸은 "아예 결정이 났냐"라며 놀라서 되묻는다. 잠시 후 이혜정은 어두운 방에 홀로 앉아서 아들에게 전화를 건다. 이어 "너도 알다시피 자꾸 아빠와 갈등이 있잖아. 더 이상은 방법이 없다"라고 아들에게 토로한다. 하지만 아들은 "그게(이혼 결정) 오래된 생각인 건 알고 있는데, 하려면 빨리 하지 왜 이제 와서.."라며 속상해한다. 그러자 이혜정은 감정이 북받친 듯 "자꾸 엄마한테 '왜 그랬어"라고 그러지마"라면서 고개를 떨군다.
정대세 명서현 부부 역시, 이번 티저에서 갈등이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정대세는 "아이들만 좀 깨워주고 (외출을) 나가라"는 아내의 부탁에도 냉정하게 집밖을 나서고, 이후 명서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운동 선수 남편을 내조하면서 두 아이를 거의 혼자 케어했다"라며 오열을 터뜨린다. 그러면서 "오로지 저만을 위해서 살고 싶다"라고 이혼을 결심한 속내를 내비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한 사무실에서 마주앉아 이혼서류를 작성하고, 정대세는 "내가 혼자 사는 걸 선택했구나. 제가 스스로 (이혼) 수락을 한 거지 않나"라고 털어놓더니 눈물을 쏟는다.
마지막으로 류담 신유정은 '쌍둥이 자녀' 육아로 곪아 터져버린 감정을 쏟아낸다. 이번 티저에서 류담은 "내가 이혼을 한다고? (이혼) 유경험자로서"라며 말을 잇지 못하고, 신유정은 "난 이제 이혼녀다, 내 인생 이제 끝났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과거의 이혼 경험을 떠올리다가 "(이혼은)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일"이라고 고백한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부모님을 찾아가 "이혼을 하기로 했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에 부모님은 언성을 높이며 두 사람을 꾸짖는다. 돌아오는 차안에서 두 사람은 다시 "양육권은 어떻게 할 거냐?"면서 이혼 절차를 논의하고, 신유정은 "내가 나쁜 엄마인 것 같다"라며, 자신의 실수를 지적하는 남편을 향한 서운함을 드러낸다. 하지만 류담은 "없는 걸 얘기하는 건 없잖아. 있는 것만 얘기하지 내가"라고 냉정하게 받아쳐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결국 신유정은 펑펑 울고 마는데, 과연 티저 속 세 부부가 가상 이혼을 결정하게 된 이유와 부부간의 갈등 전말이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오는 1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이혼 후 10여 년 힘들어...후회도 있었다" ('이혼할 결심')
- 박민영, 논란 정면 돌파 "다시는 불미스러운 일 없을 것"
- 에이프릴 이나은·이강인의 '주차장 만남'... 이나은은 "지인 사이"
- "소속사에 몇 억 요구 미안해"…이효리, 상업 광고 재개 이유 ('짠한형')
- 'KBS 연기대상' 최윤영 "우수상 수상,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
- 김태훈 "아내와 9년 연애 후 결혼…첫눈에 반했다" ('동상이몽2')
-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와 엔터사 설립 가닥
- '고딩엄마' 신여진 "임신 6개월 차에 남친 잠적, 홀로 출산"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체중 37kg까지 감량한 이유
- "아들에 죄책감"...임형준, 13살 연하 아내와 재혼 속내 ('동상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