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타이틀곡 '러펌펌' MV 티저 공개···"멋이 흘러 넘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에잇턴(8TURN)이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에잇턴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스터닝(STUNNING)'의 타이틀곡 '러펌펌(RU-PUM PUM)'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러펌펌'은 중독성 강한 바운스 속에 끊임없이 커져가는 에너지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한편 에잇턴의 미니 3집 '스터닝'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에잇턴(8TURN)이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에잇턴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스터닝(STUNNING)'의 타이틀곡 '러펌펌(RU-PUM PUM)'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잇턴은 쭉 뻗은 도로 위를 질주하며 넘쳐나는 '악동' 바이브를 발휘했다. 여덟 멤버의 금발 비주얼 시너지부터 폭발적인 사운드 속 휘몰아치는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타이틀곡 '러펌펌'은 중독성 강한 바운스 속에 끊임없이 커져가는 에너지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멤버 윤규와 승헌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한계 없는 성장과 역량에 대한 강한 확신을 전한다. 앨범에는 '러펌펌'을 비롯해 5개의 트랙이 실린다.
한편 에잇턴의 미니 3집 '스터닝'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알리 한국 공략에 남 몰래 웃는 CJ대한통운…목표가 16만 원
- 韓, 안보리 이사국 활동 개시 “北 도발 땐 회의 소집 직접 요청”
- 수출액 43억 달러↓ vs 수출국 12개국 3배↑…K방산은 하락세? 다변화?[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속보]與 '부동산PF 불안 확대 않도록 선제조치 필요…재정투입 적극 검토해야'
-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18일 새벽 개최”…초대장 발송
- 서경덕 교수 '일장기 같은 태극기' 내보낸 프랑스 방송사에 시정 항의
- 故 이선균 협박한 20대 女, '영화배우' 출신이었나? '충격적' 과거 뭐가 더 있나
- '이재명 피습'도 尹 대통령 때문? SNS에 올린 '이경' 글 보니
- ‘軍정신교재 파동’ 진짜 원인은…신 장관, 의원시절 SNS에 “독도 영유권 분쟁은 있는 건 사실
- '미키마우스가 살인마였어?' 충격…저작권 풀리고 처음 제작된 공포영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