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미니 2집 타이틀곡 ‘모토’로 선보일 긍정 메시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종현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컴백한다.
김종현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를 발매한다.
김종현의 올라운드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는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현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를 발매한다.
‘브릴리언트 시즌즈’는 김종현과 함께하는 2024년의 시작을 여는 앨범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김종현의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김종현은 삶을 계절에 빗대어 표현한 앨범명처럼 이번 앨범을 통해 빛나는 모든 계절 속에서 한층 성숙해진 내면으로 자신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타이틀곡 ‘모토’(MOTTO)는 김종현이 지난 10년간 아티스트로 쌓아온 가치관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경쾌한 저지 클럽 비트 위에 ‘하루하루 매 순간을 즐기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김종현이 삶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관을 고스란히 담아낸 ‘템푸스’(Tempus), 김종현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솔직한 내면의 이야기를 녹인 ‘뉴 시즌’(New Season), 타인의 기준으로만 행동하는 것이 아닌 주체적인 ‘나’로 거듭나겠다는 ‘네 마음대로 해’, 밝은 록 사운드와 대비되는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아임 쏘 더티, 하우 캔 아이 러브 유’(I‘m so dirty, How can I love you), 첫 솔로 팬 콘서트에서 선공개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돈 워리’(Don’t worry)까지 폭넓은 장르를 담아냈다.
김종현의 올라운드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는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나투어’ 나영석PD “‘꽃청춘’ 소원권 편집 할 걸”
- ‘구해줘 홈즈’ 오지환, 20년 떨어진 기러기 가족 집 찾는다
- ‘스걸파2’ 최종우승 잼 리퍼블릭 “인생을 바꾼 경험”[일문일답]
- ‘학연’ 미스 춘향 김태은, 첫인상 3표→반전 0표?
- ‘라디오스타’ 유노윤호, 발연기 흑역사 “연기로 잃을 게 없어”
- ‘유퀴즈’ 공효진, 케빈오와 결혼생활·‘곰신’ 근황 공개
- 5개월 만 석방됐던 강지환, 전 소속사에도 ‘승소’
- 오로라→레이크 루이스 담은 상남자들 여행기 ‘더 와일드’ [MK현장]
- ‘더 와일드’ 추성훈 “카메라에 담은 오로라, 너무 예뻤다”
- ‘더 와일드’ 배정남 “추성훈은 아빠, 진구는 엄마 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