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쌍둥이 판다, 드디어 대나무 먹기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대국민 첫 인사를 하루 앞둔 3일, 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 후이바오가 엄마 아이바오와 함께 미디어 촬영회를 가졌다.
몇 주 전부터 엄마가 하도 맛있게 드시길래, 몇 번 입에 대 봤던 쌍둥이 판다가 3일 기자들 앞에서 대나무를 제대로 시식해 보았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만 3살이 넘은 푸바오의 쌍둥이 동생으로 세 자매 모두, 본적이 경기도 용인시 포곡읍이다.
한국산 판다 첫 딸이 푸바오, 한국 탄생 최초 쌍둥이 판다가 루이바오, 후이바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국인 인사하기 하루전 표정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4일 대국민 첫 인사를 하루 앞둔 3일, 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 후이바오가 엄마 아이바오와 함께 미디어 촬영회를 가졌다.
몇 주 전부터 엄마가 하도 맛있게 드시길래, 몇 번 입에 대 봤던 쌍둥이 판다가 3일 기자들 앞에서 대나무를 제대로 시식해 보았다. 그리고는 만족한 듯한 표정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만 3살이 넘은 푸바오의 쌍둥이 동생으로 세 자매 모두, 본적이 경기도 용인시 포곡읍이다. 한국산 판다 첫 딸이 푸바오, 한국 탄생 최초 쌍둥이 판다가 루이바오, 후이바오이다. [사진=에버랜드 제공]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협박 20대 여성 다음 목표는 전혜진"
- 300만 유튜버 '땅끄부부' 2년 만에 활동 재개…"너무 보고싶었다"
- 백지영,당당한 성형 고백..."내 얼굴 10억정도 들어가"
- ‘이강인 열애설’ 이나은 즉각 반박…소속사 “지인 사이”
- “사위가 성인방송 강요”…딸은 유서 남기고 극단선택, 친정父 “처벌해달라”
- "중고차 팔아 100억 벌었다" 자랑한 개그맨, '2000억 사기' 연루
- ‘故이선균 추모’ 연기대상 불참한 유명 女배우, ‘이곳’서 봉사활동 포착
- 탁재훈 "내가 바람피워서 이혼? 절대 아냐"…루머 강력 부인
- ‘조재현 딸’ 조혜정, 지인들과 생일파티…아빠는 미투 파문에 활동 중단
- 성유리, 남편 논란 후 첫 심경 “억울하고 힘든 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