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스퀴시멜로우 공식 판매…"말랑하고 푹신한 감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오공이 글로벌 완구기업 재즈웨어(Jazwares)와 계약하고 국내에 스퀴시멜로우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3일 손오공에 따르면 스퀴시멜로우는 쫀득하고 부드러운 원단에 솜을 넣어 만든 플러시 토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손오공이 글로벌 완구기업 재즈웨어(Jazwares)와 계약하고 국내에 스퀴시멜로우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3일 손오공에 따르면 스퀴시멜로우는 쫀득하고 부드러운 원단에 솜을 넣어 만든 플러시 토이다. 이 제품은 말랑하고 푹신한 감촉으로 외로움과 불안감을 달래줘 '성인들의 애착인형'이라고도 불린다.
다양한 사이즈와 풍부한 라인업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최근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애착 키링부터 침대나 소파에서 안거나 쿠션 대용으로 활용 가능한 50cm 이상의 대형 제품까지 6가지 사이즈에 총 36종 이상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스퀴시멜로우는 출시 이후 1억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고, 틱톡 영상은 110억 뷰를 넘어섰다. 또 완구 업계의 '오스카'라고 불리는 토이 어워드(TOTY)에서 2년 연속 총 10개의 상을 수상했다.
손오공 스퀴시멜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심리적 애착템이자 스타일 아이템으로 인형 키링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플러시 인형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며 "만지고 껴안으며 촉감으로 얻게 되는 '힐링' 감성에 귀엽고 앙증맞은 비주얼까지 더해져 1020 잘파(Z세대+알파세대) 세대뿐 아니라 일상 속 즐거움을 선호하는 30~40대 키덜트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