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세계 갤러리, “갑진년 새 해, 용 테마 전시 즐기며 소원도 빌어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신세계 갤러리가 청룡의 해인 갑진년 새해를 맞아 용의 기운과 새해 소망을 담은 기획전을 선보인다.
대전 신세계백화점(Art&Science)은 오는 5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신년 기획전 '소원을 빌어龍'을 진행한다.
관람객들은 대전 신세계 갤러리 신년 기획전 '소원을 빌어龍'에서 여덟 작가가 만들어낸 희망찬 작품 세계를 감상하고, 전시 관람 시 나눠주는 달을 닮은 메모지에 소원을 적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 신세계 갤러리가 청룡의 해인 갑진년 새해를 맞아 용의 기운과 새해 소망을 담은 기획전을 선보인다.
대전 신세계백화점(Art&Science)은 오는 5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신년 기획전 ‘소원을 빌어龍’을 진행한다.
전시에는 곽수연, 김지영, 나인주, 남재현, 노동식, 변지현, 이돈아, 황지연 등 여덟 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이들은 용을 비롯한 십이지신 동물부터 동화 ‘알라딘’에 등장하는 ‘램프의 요정’ 지니, 각자의 소망과 염원을 담은 달 테마 작품까지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다.
관람객들은 대전 신세계 갤러리 신년 기획전 ‘소원을 빌어龍’에서 여덟 작가가 만들어낸 희망찬 작품 세계를 감상하고, 전시 관람 시 나눠주는 달을 닮은 메모지에 소원을 적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질 끝판왕 나왔다"…美서 '최고 TV' 극찬 받은 한국 가전
- 이재명 "좀 더 세게, 좀 더…" '흉기 피습' 급박했던 순간
- "드디어 3년 만에 원금 회복 성공"…삼성전자 개미들 '환호'
- 내연녀 아들에 전 재산 상속한 아버지, 전처 딸은?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대피소에서 조심하세요"…日 지진 후 '성범죄주의보'
- 이부진, NBA 경기 직관 포착…옆자리 훈남 누구?
- "우리 강아지 돌아왔어요"…숨진 반려견 복제한 유튜버 '논란'
- DJ DOC, 데뷔 30주년 앨범 낸다…김창열 참여는 '미정'
- '아기 안고 법원 출석' 이선균 협박범, 아동학대 고발 당했다
- "블핑도 지드래곤도 없으면 돈은 누가 버나"…YG 개미들 '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