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체어 탄 노홍철, 이젠 지팡이 들고 오토바이 "올해 모험‥두근두근"[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갑작스러운 허리 통증으로 휠체어 신세를 졌던 방송인 노홍철이 근황을 전했다.
노홍철은 지난 1일 "새해에도 에스프체소처럼 쓴 날투성이겠지만, 달달이 시가 같은 거 첨가하고 희석하며 쫙쫙 잘 들이켜 재끼시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지팡이를 짚고 오토바이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허리 통증으로 휠체어 신세를 졌던 방송인 노홍철이 근황을 전했다.
노홍철은 지난 1일 "새해에도 에스프체소처럼 쓴 날투성이겠지만, 달달이 시가 같은 거 첨가하고 희석하며 쫙쫙 잘 들이켜 재끼시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노홍철은 "귀한 수다 덕분에 이런 에스프레소 바 만들고 싶다는 꿈도 생기고, 울릉도 아르헨티나 남극 일본 밀라노 키르기스스탄 미국 몰디브 게다가 스위스 한 달 살이까지(놀러 오시면 재워 드릴게요) 올해의 모험도 정하고 두근두근"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지팡이를 짚고 오토바이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인들과 사진을 찍기 위해 잠시 세워진 오토바이에 시승한 것이지만, 그는 잠깐이라도 평소 좋아하는 오토바이에 앉을 수 있어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한 손에는 지팡이, 다른 손은 테이블을 짚고 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노홍철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올해엔 형님과 함께 울릉도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싶습니다. 더 이상 아프지 마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늘 응원해요! 새해는 더더 건강하세요", "형님 다치지 말고 새해 복 많이 받아", "지팡이 잘 어울린다", "항상 건강하길"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노홍철은 허리 통증으로 구급차를 불러 응급실에 방문한 사실을 직접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당시 그는 "명절에 호떡을 굽고 들다가 삐끗했다. 거짓말처럼 단 한 걸음도 움직일 수가 없었다"라며 "지팡이를 써야 조금이라도 움직일 수 있다"고 밝혔다.
지팡이를 든 채 휠체어에 앉아 있는 모습도 공개한 노홍철은 "신나는 연말, 무리한 약속과 즐거움 속 지팡이 짚고 열심히 다니다 결국 이지경"이라며 "병원까지 실어다 준 죽마고우 덕규, 친절한 의사 선생님, 계속 간식과 도시락 공수해 주는 동료들 덕에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홍철은 지난 8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좀비버스'에 출연했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 DB, 노홍철 개인 계정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음악중심M]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