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요리와 뷔페를 한번에… 르메르디앙 ‘마켓테리안 뷔페’ 선보여

박경은 기자 2024. 1. 3. 13: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요리도 먹고 싶고 뷔페도 먹고 싶어!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이 식탐 많은 ‘푸디’들을 위한 이색 다이닝 ‘마켓테리안 뷔페’를 선보인다. 이 뷔페는 유럽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는 4코스 요리에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풀 뷔페가 결합되어 있다.

코스요리는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팝오버 브레드, 트러플 수프, 해산물 플래터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격인 해산물 플래터는 방어·참다랑어·우니·단새우·멍게 등 제철 해산물이 제공된다. 드라이아이스를 곁들여 시각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풀 뷔페 메뉴에는 8가지의 샐러드와 초밥·회 등 일식 메뉴, 랍스터·비프부르기뇽·갈비찜·소꼬리찜·꽃등심·바비큐치킨 등 육류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새롭게 정비된 라이브 섹션에서는 마라로제 새우파스타·포르치니 베이컨 크림 파스타·바질페스토 파스타 등 3종의 파스타와 제주고기국수·비빔밥 등을 맛볼 수 있다. 디너에는 대게와 양갈비, 전복이 추가로 차려진다.

이달 31일까지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주말 및 공휴일은 10%).

르메르디앙 마켓테리안 뷔페

박경은 기자 king@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