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아가방컴퍼니, 출산 장려 정책 기대감에 ‘上’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가방컴퍼니(013990)가 윤석열 정부의 저출산정책에 따른 수혜 기대감에 상한가다.
3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후 1시36분 현재 아가방컴퍼니는 전 거래일 대비 가격제한폭인 5630원까지 상승했다.
아가방컴퍼니의 급등은 정부의 출산 장려 정책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윤석열 대통령은 내일부터 '국민과 대통령이 함께하는 민생토론회'란 타이틀 아래 새해 정부 업무보고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아가방컴퍼니(013990)가 윤석열 정부의 저출산정책에 따른 수혜 기대감에 상한가다.
아가방컴퍼니의 급등은 정부의 출산 장려 정책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윤석열 대통령은 내일부터 ‘국민과 대통령이 함께하는 민생토론회’란 타이틀 아래 새해 정부 업무보고를 받는다.주제별로 다양한 현장에서 대통령이 국민, 전문가들과 토론하는 형식으로 약 10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중 저출산 대책이 포함됐다.
윤 대통령은 부처 업무를 나열하는 백화점식 업무보고보다는 “민생과 밀접한 주제를 놓고 관계되는 부처와 이해관계자, 전문가 등이 모두 참여해 깊이 있게 토론하는 자리를 만들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혈 부위 좀 더 세게 눌러달라…” 칼부림 당한 이재명, ‘괜찮냐’ 묻자
- 홍수에 전염병까지 '최악'…노스트라다무스가 예언한 2024년
- "군인 두팀? 요금 더 내"…기사님들, 앞으로 이러시면 안됩니다
- 이부진 사장도 못 참은 NBA '직관 인증샷'...옆자리는 누구?
- “두 시간마다 담임이”…고3 제자에 “사랑해” 성적 학대한 女교사
- 직원 추락해 숨졌는데 안전모에 혈흔 묻혀 조작한 관리자 '덜미'
- "이재명 피습에 '종이칼'?" 한동훈 '동료 시민'으로 맞받은 野
- 온몸 불에 탄 시신 발견...나 홀로 집에, 무슨 일
- '고딩엄빠4' 신여진 "임신 6개월 차에 남친 잠적해 홀로 출산" 충격
- "갤럭시 AI가 온다"…삼성, 갤럭시S24 17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