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아들' 라이즈 앤톤 "이렇게 태어난 걸"…'금수저' 악플 대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상 씨의 아들이자 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의 댓글이 화제다.
최근 라이즈 공식 SNS에는 앤톤과 윤상 씨가 함께 촬영한 'Get A Guitar'(겟 어 기타)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윤상 씨는 노래에 맞춰 기타를 연주하는 손동작을 선보였고 앤톤은 가사에 맞춰 웃으며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윤상 씨의 아들이자 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의 댓글이 화제다.
최근 라이즈 공식 SNS에는 앤톤과 윤상 씨가 함께 촬영한 'Get A Guitar'(겟 어 기타)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윤상 씨는 노래에 맞춰 기타를 연주하는 손동작을 선보였고 앤톤은 가사에 맞춰 웃으며 등장했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NEPO BABY'(네포 베이비)라는 댓글을 달았다. 'NEPO BABY'는 족벌주의, 친족 등용의 뜻을 가진 '네포이즘'에서 유래한 단어다. 자신의 역량이 아닌 가족으로 받은 특혜, 즉 '금수저'로서 기회를 누리는 사람을 비꼬는 표현으로도 쓰이고 있다.
이에 앤톤은 'born this way by lady gaga'라는 답글로 응수했다. 앤톤이 언급한 가수 레이디 가가의 히트곡 'born this way'(본 디스 웨이)는 인종, 성적 취향 등에 관계 없이 모두 당당하게 살아가자는 곡으로 '난 이렇게 태어났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앤톤은 지난해 9월 SM엔터테인먼트 6인조 신인 그룹 라이즈로 데뷔했습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나은 측, 이강인과 열애설 부인 "지인 사이일 뿐"
- 3배까지 껑충 뛴 암표에 몸살…장범준, 2년 만의 콘서트 취소
- '서울의 봄' 1186억 벌었다…역대 한국 영화 매출 4위 등극
- 케빈오, 지난달 군 입대 "공효진과 안정적인 한국 생활 위해"
- 아이유·김우빈·딘딘, 새해 기부 릴레이..."기쁜 날 많은 한 해 소망"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형사님 감사합니다"…동생 죽인 친형이 경찰에 고개 숙인 이유?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