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부부, 박진영 콘서트 동반 관람...깜짝 객석 라이브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와 씨와 배우 김태희 씨 부부가 박진영 씨의 콘서트를 동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연 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비-김태희 씨 부부의 목격담과 현장 영상 등이 올라왔다.
관객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던 비 씨는 박진영 씨가 가까이 다가오자 크게 손을 흔들었다.
비 씨의 옆에는 흰색 모자와 마스크를 쓴 김태희 씨가 박수를 치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비와 씨와 배우 김태희 씨 부부가 박진영 씨의 콘서트를 동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비-김태희 씨 부부는 지난 12월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박진영 씨의 송년 단독 콘서트 '에이티스 나이트(80's Night)'를 동반 관람했다.
공연 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비-김태희 씨 부부의 목격담과 현장 영상 등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박진영 씨는 직접 작사·작곡한 '아이두(I Do)'를 부르면서 객석 사이를 돌며 관객들과 소통했다. 관객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던 비 씨는 박진영 씨가 가까이 다가오자 크게 손을 흔들었다.
현장에 있던 관객들은 "진짜 깜짝 놀랐다", "콘서트 진짜 대박이었다", "감동적이었다" 등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한편 비 씨와 김태희 씨는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 = OSEN 제공, 유튜브 봉자 캡처]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나은 측, 이강인과 열애설 부인 "지인 사이일 뿐"
- 3배까지 껑충 뛴 암표에 몸살…장범준, 2년 만의 콘서트 취소
- '서울의 봄' 1186억 벌었다…역대 한국 영화 매출 4위 등극
- 케빈오, 지난달 군 입대 "공효진과 안정적인 한국 생활 위해"
- 아이유·김우빈·딘딘, 새해 기부 릴레이..."기쁜 날 많은 한 해 소망"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 출마 불가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