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건설,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 1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탑건설은 1월 중순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일원에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를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단지는 KTX 강릉역 역세권 개발 사업의 수혜 단지로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고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고등학교가 인접해 원스톱 학세권 단지다.
이와 함께 강릉시 최초로 종로엠스쿨이 입점된다.
단지는 단지는 남강초, 하슬라중, 강릉여고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해 '원스톱 학세권'으로 손색이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탑건설은 1월 중순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일원에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를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4개동에 아파트 전용면적 84㎡A,B 226가구와 주거형오피스텔로, 전용면적 84㎡ 38실 규모다. 상업시설도 동시에 분양한다.
단지는 KTX 강릉역 역세권 개발 사업의 수혜 단지로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고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고등학교가 인접해 원스톱 학세권 단지다.
단지 내부는 4베이 판상형으로 맞통풍이 가능하고 특화 드레스룸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강릉시 최초로 종로엠스쿨이 입점된다.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 입주민에게는 초·중학생 자녀의 수강료를 2년간 할인 또는 무상 지원 등 다양한 입주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는 단지는 남강초, 하슬라중, 강릉여고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해 ‘원스톱 학세권’으로 손색이 없다.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학원가가 가까워 학무보 수요자들의 주거 선호도가 높다.
유탑건설 분양관계자는 “편리한 생활 환경, 쾌적한 자연 환경, 쾌속의 교통 환경, 우수한 교육 여건등 강릉의 중심에서 만나는 단지”라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 곳곳 눈 펑펑 ‘최대 10㎝’…오후부터 추워져, 빙판 주의
- “한동훈 살해” 글 올린 40대 체포…광주 경호 강화
- 법원, 이재명 급습 피의자 압수수색 영장 발부
- 아궁이 앞 전신화상 50대 숨진채 발견…“연탄 갈다 넘어진 듯”
- 해돋이 명소 주차장 입구 막은 민폐주차…차 빼 달랬더니 “못 가요”
- 허은아, 국힘 탈당-이준석 신당 합류…의원직 상실
- “남편이 성인방송 강요” 유서 남기고 숨진 아내…경찰 수사
- 한동훈, 대통령 신년인사회 참석…오후엔 대한노인회 방문해 사과
- “100원만 깎아달라고!” 야쿠르트 판매원 폭행한 40대 여성 체포
- 신원식 “‘독도 영유권 분쟁’ 표현, 日이 영토분쟁 시도한다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