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스마트 모듈형 학생가구 ‘뉴아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까사가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학생가구 신제품 '뉴아빌 시리즈'(사진)을 3일 출시했다.
뉴아빌은 사용자의 연령대, 학습 습관, 공간 규모 등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는 스마트 모듈형 가구다.
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자유롭게 확장 또는 변경하며 공간을 꾸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뉴아빌 시리즈는 학습 공간 외에도 자녀가 생활하는 방 전체를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도록 침대와 옷장, 서랍장도 함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까사가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학생가구 신제품 ‘뉴아빌 시리즈’(사진)을 3일 출시했다.
뉴아빌은 사용자의 연령대, 학습 습관, 공간 규모 등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는 스마트 모듈형 가구다. 학습·업무 및 수납을 위한 모듈 옵션이 총 40종에 달한다. 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자유롭게 확장 또는 변경하며 공간을 꾸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책상은 일반형(측판형, 스틸형) 책상과 각도 조절형(측판형, 스틸형) 책상 중 고를 수 있다. 모든 책상에 USB와 콘센트 포트를 탑재했고 모니터 받침대·데스크패드 자석바·인출형 LED 조명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책장은 책상 위에 두고 쓰는 상부장(1·5·6단), 책상을 중심으로 벽 전체를 수납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전면책장(5·6단), 일반책장(5·6단)으로 구성됐다.
이번 뉴아빌 시리즈는 학습 공간 외에도 자녀가 생활하는 방 전체를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도록 침대와 옷장, 서랍장도 함께 선보인다. 옷장은 서랍형(너비 800mm)과 일반형(너비 400mm · 800mm), 서랍장은 3단과 4단 중 선택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알리 한국 공략에 남 몰래 웃는 CJ대한통운…목표가 16만 원
- 韓, 안보리 이사국 활동 개시 “北 도발 땐 회의 소집 직접 요청”
- K방산, 수출액 43억 달러↓ vs 수출국 12개국 3배↑…하락세? 다변화?[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속보]與 '부동산PF 불안 확대 않도록 선제조치 필요…재정투입 적극 검토해야'
- 베일 벗는 갤S24…美서 17일 언팩행사
- 서경덕 교수 '일장기 같은 태극기' 내보낸 프랑스 방송사에 시정 항의
- 故 이선균 협박한 20대 女, '영화배우' 출신이었나? '충격적' 과거 뭐가 더 있나
- '이재명 피습'도 尹 대통령 때문? SNS에 올린 '이경' 글 보니
- ‘軍정신교재 파동’ 진짜 원인은…신 장관, 의원시절 SNS에 “독도 영유권 분쟁은 있는 건 사실
- '미키마우스가 살인마였어?' 충격…저작권 풀리고 처음 제작된 공포영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