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쉬코리아는 마스크 팩 제품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선한 원재료를 활용해 사용기한이 짧은 마스크 팩 제품을 정기적으로 원하는 날짜에 배송해 고객 편리성을 증대하고자 기획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신선함을 전달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라며 "정기배송 제품을 확장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쉬코리아 앱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로, 자동결제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특정 상품을 일정한 주기로 반복해 배송해준다. 신선한 원재료를 활용해 사용기한이 짧은 마스크 팩 제품을 정기적으로 원하는 날짜에 배송해 고객 편리성을 증대하고자 기획했다.
정기배송 대상 제품은 코스메틱 워리어,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6종,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파워 마스크, 컵 오 커피 페이스 앤 보디 마스크 등 8종이다.
정기배송 주기는 1주에서 최대 8주, 12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주기 내 1회씩 정기적으로 제품이 배송된다. 공식 앱 내 러쉬페이 카드를 등록하면 자동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신선함을 전달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라며 “정기배송 제품을 확장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짜 칼로 피도 연출” 이재명 피습에 ‘음모론’ 꺼내든 유튜버들
- “출혈 부위 좀 더 세게 눌러달라…” 칼부림 당한 이재명, ‘괜찮냐’ 묻자
- 온몸 불에 탄 시신 발견...나 홀로 집에, 무슨 일
- 이부진 사장도 못 참은 NBA '직관 인증샷'...옆자리는 누구?
- 자금난 못 버티겠다…지방 건설사 줄부도 위기
- SKY대학도 못 피한 ‘의대쏠림’…337명 미충원 발생
- "이재명 피습에 '종이칼'?" 한동훈 '동료 시민'으로 맞받은 野
- ‘8만전자’ 코앞에 둔 삼전…'과속 우려' 코스피도 견인
- '고딩엄빠4' 신여진 "임신 6개월 차에 남친 잠적해 홀로 출산" 충격
- "갤럭시 AI가 온다"…삼성, 갤럭시S24 17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