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갤러리] 고니, 안소희, 미쿠 츠치야 3인전, 페이지룸8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상을 바라보는 3인 작가의 다양한 시선을 관람할 수 있는 'gaze-gaze-gaze' 전시가 서울 종로구 페이지룸8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는 페이지룸8에서 처음으로 한국 작가와 일본 작가가 함께 참여하는 기획전으로 단조로운 일상에서 작가만의 독창적인 시선이 드러나는 드로잉과 회화 작품 26점을 선보인다.
일상을 다양한 관점으로 해석하고 통찰한 작가들의 예술적 취향과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전시는 1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상갤러리] 일상을 바라보는 3인 작가의 다양한 시선을 관람할 수 있는 ‘gaze-gaze-gaze’ 전시가 서울 종로구 페이지룸8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는 페이지룸8에서 처음으로 한국 작가와 일본 작가가 함께 참여하는 기획전으로 단조로운 일상에서 작가만의 독창적인 시선이 드러나는 드로잉과 회화 작품 26점을 선보인다.
변화하는 생활 환경에서 생경하게 다가오는 순간의 공기와 오브제들의 배치에서 오는 운율을 잔잔히 화면에 담아내는 고니 작가(b.1992)부터 사람을 소재로 다양한 상상력과 위트를 발휘하는 안소희 작가(b.1983), 인간과 자연의 모습을 추상적인 형태로 표현하는 미쿠 츠치야(b.1991)까지. 일상을 다양한 관점으로 해석하고 통찰한 작가들의 예술적 취향과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전시는 1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박현선 헤럴드옥션 스페셜리스트
info@artday.co.kr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협박 20대 여성 다음 목표는 전혜진"
- ‘이강인 열애설’ 이나은 즉각 반박…소속사 “지인 사이”
- 백지영,당당한 성형 고백..."내 얼굴 10억정도 들어가"
- "중고차 팔아 100억 벌었다" 자랑한 개그맨, '2000억 사기' 연루
- “사위가 성인방송 강요”…딸은 유서 남기고 극단선택, 친정父 “처벌해달라”
- 탁재훈 "내가 바람피워서 이혼? 절대 아냐"…루머 강력 부인
- ‘故이선균 추모’ 연기대상 불참한 유명 女배우, ‘이곳’서 봉사활동 포착
- 성유리, 남편 논란 후 첫 심경 “억울하고 힘든 일들”
- 300만 유튜버 '땅끄부부' 2년 만에 활동 재개…"너무 보고싶었다"
- 고우림, 훈련소 수료 후 자대배치 ...김연아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