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이름에 ‘용’ 들어간 탑승객, 국제선 항공권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이 2024년 용띠 해를 맞아 이름에 '용' 자가 들어간 승객을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을 추첨하는 등 프로모션을 연다.
에어서울은 용띠 해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2024년 첫 이벤트로 건강과 행복, 부를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진 용과 관련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2024년에도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에어서울이 2024년 용띠 해를 맞아 이름에 ‘용’ 자가 들어간 승객을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을 추첨하는 등 프로모션을 연다.
에어서울은 용띠 해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대상은 에어서울 전 노선 탑승객 중 이름에 ‘용’이 들어가는 고객이다. 항공권 구매 후 구글폼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6일까지 항공권 발권을 완료해야 한다. 탑승 기간은 1월 4일~3월 30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2024년 첫 이벤트로 건강과 행복, 부를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진 용과 관련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2024년에도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짜 칼로 피도 연출” 이재명 피습에 ‘음모론’ 꺼내든 유튜버들
- “출혈 부위 좀 더 세게 눌러달라…” 칼부림 당한 이재명, ‘괜찮냐’ 묻자
- 온몸 불에 탄 시신 발견...나 홀로 집에, 무슨 일
- 이부진 사장도 못 참은 NBA '직관 인증샷'...옆자리는 누구?
- 자금난 못 버티겠다…지방 건설사 줄부도 위기
- SKY대학도 못 피한 ‘의대쏠림’…337명 미충원 발생
- "이재명 피습에 '종이칼'?" 한동훈 '동료 시민'으로 맞받은 野
- ‘8만전자’ 코앞에 둔 삼전…'과속 우려' 코스피도 견인
- '고딩엄빠4' 신여진 "임신 6개월 차에 남친 잠적해 홀로 출산" 충격
- "갤럭시 AI가 온다"…삼성, 갤럭시S24 17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