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차은우, 쉬는 시간에도 티키타카 (오늘도 사랑스럽개)
배우 박규영이 ‘오늘도 사랑스럽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에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촬영하고 있는 박규영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규영은 극 중 동료 선생님들과 방 탈출 카페를 방문한 해나를 연기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촬영 전 동선을 맞춰보다가 뜻하지 않은 스텝을 선보이는가 하면 거침없는 비명 연기로 단번에 오케이 사인을 받아내는 등 현장에 웃음을 선사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 가운데 박규영과 차은우의 화기애애한 케미도 포착됐다. 촬영 쉬는 시간 중 서로 어떤 강아지를 닮았는지 이야기 나눴고, 차은우는 박규영이 “조그마한 몰티즈”를 닮았다고 언급했고, 이에 박규영은 차은우가 “키도 크고 너무 잘생겨서 도베르만 스타일”이라고 답했다.
이어서 박규영은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넷플릭스 오프닝 영상 촬영 중 “진짜 데뷔 7년 만에 처음 해봐요”라며 웃음을 터뜨리는 등 시종일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극 중 한국사 선생님 이보겸 역으로 열연 중인 이현우 또한 시청자들에게 깜짝 영상 메시지를 전하며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박규영은 “오늘 세트 촬영 함께 구경하셨는데요.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본방송에서도요”라며 ‘오늘도 사랑스럽개’ 시청을 독려해 오늘(3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끌어올렸다.
한편, 박규영의 ‘오늘도 사랑스럽개’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은 사람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