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출신 지수, 엄마 됐다…"사랑해 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타히티 출신 지수가 엄마가 됐다.
지수는 3일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뽀숭이 건강하게 태어났다. 디엠(다이렉트 메시지) 답장은 천천히 하겠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다른 게시물에서는 지수 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후에도 꾸준히 근황을 전했던 지수는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아들을 품에 안으며 엄마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들 건강하게 태어났다"
그룹 타히티 출신 지수가 엄마가 됐다.
지수는 3일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뽀숭이 건강하게 태어났다. 디엠(다이렉트 메시지) 답장은 천천히 하겠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나 이제 애 엄마다'라는 해시태그를 남기며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다른 게시물에서는 지수 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지수는 "따뜻하고 너무너무 작았던 너의 모습을 잊을 수가 없다"는 글을 게재하고 2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사랑해 아들'이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2.9kg의 아들이 지난 2일 자연분만으로 태어났다는 점을 알렸다.
지수는 2021년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그는 지난해 6월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을 발표하며 태명이 뽀숭이라고 밝혔다. 이후에도 꾸준히 근황을 전했던 지수는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아들을 품에 안으며 엄마가 됐다.
한편 지수는 2012년 타히티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7년 팀을 탈퇴했다. 그는 영화 '말하지 못한 비밀'과 '시간이탈자'에도 출연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이혼 후 10여 년 힘들어...후회도 있었다" ('이혼할 결심')
- 박민영, 논란 정면 돌파 "다시는 불미스러운 일 없을 것"
- "소속사에 몇 억 요구 미안해"…이효리, 상업 광고 재개 이유 ('짠한형')
- 에이프릴 이나은·이강인의 '주차장 만남'... 이나은은 "지인 사이"
- "아들에 죄책감"...임형준, 13살 연하 아내와 재혼 속내 ('동상이몽')
- 'KBS 연기대상' 최윤영 "우수상 수상,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
-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와 엔터사 설립 가닥
- '고딩엄마' 신여진 "임신 6개월 차에 남친 잠적, 홀로 출산"
- 김태훈 "아내와 9년 연애 후 결혼…첫눈에 반했다" ('동상이몽2')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체중 37kg까지 감량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