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범접불가 아우라…'언터처블', 콘셉트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있지가 쿨한 아우라를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SNS에서 있지 새 앨범 '본 투 비'(BORN TO BE)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본 투 비', '미스터 뱀파이어', '다이너마이트', '크라운 온 마이 헤드'(예지), '블러썸'(리아), '런 어웨이'(류진), '마인'(채령), '옛, 벗'(유나), '에스컬레이터' 등이다.
이어 2번째 월드투어 '본 투 비'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있지가 쿨한 아우라를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SNS에서 있지 새 앨범 '본 투 비'(BORN TO BE)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블랙 레더 소재의 착장으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메탈릭한 구조물을 배경으로 쿨하고 트렌디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신보에는 총 10곡을 담았다. '본 투 비', '미스터 뱀파이어', '다이너마이트', '크라운 온 마이 헤드'(예지), '블러썸'(리아), '런 어웨이'(류진), '마인'(채령), '옛, 벗'(유나), '에스컬레이터' 등이다.
멤버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각자의 솔로곡을 선보인다. 작사와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손을 더해 다채로움을 입혔다.
타이틀곡은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미드 템포 EDM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특징. 전작 '킬 마이 다웃'에 실린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를 작사한 이스란과 방혜현이 노랫말을 썼다.
팬들과의 만남도 준비 중이다. 있지는 다음 달 24~2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어 2번째 월드투어 '본 투 비'에 돌입한다.
한편 있지는 오는 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새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