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저돌적 메시지…홍중·성화, '맏즈' MV

김다은 2024. 1. 3. 1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 홍중과 성화가 저돌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에이티즈는 3일 유튜브에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수록곡인 '맏즈'(MATZ)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홍중과 성화의 유닛곡을 공개한 것.

시작은 홍중과 성화가 의문의 사람들에게 끌려가는 장면.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에이티즈' 홍중과 성화가 저돌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에이티즈는 3일 유튜브에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수록곡인 '맏즈'(MATZ)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홍중과 성화의 유닛곡을 공개한 것.

짙은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시작은 홍중과 성화가 의문의 사람들에게 끌려가는 장면. 이어 두 사람은 저돌적인 자세로 자신들을 속박하고 있던 쇠사슬을 풀어 던졌다.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홍중과 성화는 영상 속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음악에 맞춰 몸을 움직였다. 감각적인 그루브와 흡입력 있는 연기도 강렬함을 전했다.

직설적인 가사를 담았다. "Like allergy 안 맞아 딱/ 원래 조용한 놈이 제일 미친 것 마냥/ 우린 웃는 얼굴로 침 뱉어/ We 케미 터져버려 어떡해" 등 거친 래핑도 더해졌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1일 정규 2집을 발매했다.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한터차트 12월 월간 피지컬 음반 차트 1위, 연간 피지컬 음반 차트에서 15위에 올랐다.

총 4곡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맏즈'가 먼저 베일을 벗었다. 앞으로 '잇츠 유'(IT's You), '유스'(Youth), '에브리띵'(Everything) 등 3편의 유닛곡·솔로곡을 순차 공개한다.

한편 에이티즈는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다. 오는 27~2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24년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의 포문을 열고 한국 팬들을 만난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