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K파트너스, 문주호 파트너 겸 부사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K파트너스는 문주호 스페셜 시튜에이션스(SS) 한국투자 총괄 전무를 파트너 겸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고 3일 밝혔다.
이후 2018년 MBK파트너스 스페셜 시튜에이션스에 합류했다.
문주호 파트너는 bhc, 메가존클라우드, SK온 등 MBK파트너스의 국내 주요 투자활동에 핵심 운용역으로 참여해 거래를 주도한 바 있다.
앞으로 스페셜 시튜에이션스 주요 의사 결정 과정 참여하며 투자심의위원회 멤버로 투자 결정권을 행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은비 기자 = MBK파트너스는 문주호 스페셜 시튜에이션스(SS) 한국투자 총괄 전무를 파트너 겸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고 3일 밝혔다.
그는 서울대 경영학과와 미 시카고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골드만삭스 홍콩사무소에서 첫 직장생활을 시작한 뒤 골드만삭스 서울사무소, JP모건 서울사무소와 H&Q 코리아를 거쳤다. 이후 2018년 MBK파트너스 스페셜 시튜에이션스에 합류했다.
문주호 파트너는 bhc, 메가존클라우드, SK온 등 MBK파트너스의 국내 주요 투자활동에 핵심 운용역으로 참여해 거래를 주도한 바 있다. 앞으로 스페셜 시튜에이션스 주요 의사 결정 과정 참여하며 투자심의위원회 멤버로 투자 결정권을 행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ilverli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