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현,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참여…섬세한 감정선 '몰입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상현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를 발매한다.
임상현이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6 '잠시 꿈을 꾼다 생각할게요'가 오는 6일 정오 발매된다.
한편 임상현이 가창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6 '잠시 꿈을 꾼다 생각할게요'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상현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를 발매한다.
임상현이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6 '잠시 꿈을 꾼다 생각할게요'가 오는 6일 정오 발매된다.
'잠시 꿈을 꾼다 생각할게요'는 박연우(이세영 분)와의 기억을 떠올리는 강태하(배인혁 분)의 애틋한 사랑을 노래하는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 선율에 더해진 풍성한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음색 미남' 임상현이 보컬을 맡아 감정선을 섬세하게 이끈다.
'제28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한 임상현은 지난 2021년 '비가 오던 밤'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이후 임상현은 '이럴거면', '달콤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 '영원한 사랑을 너에게 선물할게' 등의 음원을 통해 부드러운 감성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았고, 애니메이션 '벨라의 꿈', 드라마 '붉은 단심'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N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음악중심M]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