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담긴 옷 리폼 해드려요”…래코드, 글로벌 사이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국내와 글로벌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국내 공식 사이트와 함께 글로벌 사이트도 동시 오픈해 해외 고객에게 브랜드의 지속가능 서비스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래코드 공식 사이트 오픈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업사이클링 기반의 패션 경험을 확장하고자 한다"며 "소비자와 지속가능한 패션을 교류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채울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별화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상의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래코드’, ‘MOL’, ‘리테이블’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래코드 카테고리에서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와 활동을 살펴볼 수 있다.
추억이 담긴 옷을 가져오면 디자이너와 상담을 통해 새 디자인의 옷으로 리폼하는 맞춤 서비스인 MOL도 마련했다. 기존에는 래코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상담 과정을 거쳐야했으나, 이제는 사이트를 통해 상담 및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업사이클링 워크숍인 리테이블도 소개한다. 래코드의 생산 부산물 및 원단 자투리 등의 재료로 굿즈를 만드는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활동이다.
국내 공식 사이트와 함께 글로벌 사이트도 동시 오픈해 해외 고객에게 브랜드의 지속가능 서비스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래코드 공식 사이트 오픈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업사이클링 기반의 패션 경험을 확장하고자 한다”며 “소비자와 지속가능한 패션을 교류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채울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누드톤 착시 의상 깜짝…할리우드 스타 같아 [DA★]
- 이나은 측 “이강인과 데이트? 지인 사이” [공식]
- “안정적 가정생활 위해”…‘공효진♥’ 케빈오, 지난해 12월 입대 [전문]
- ‘예비부부’ 천둥♥미미 듀엣으로 재데뷔 “아이돌 2막 함께” [DA★]
- 고딩엄마 “절친과 남친 바꿔 사귀어” 엄마가 동거 제안, 실화야? (고딩엄빠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