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공정거래 우수조직 포상…"고객 신뢰 회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은 지난 2일 서울 종로구 GS건설 본사에서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중요성을 전 임직원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각 조직 별 CP 활동을 평가해 최우수조직 및 3개 우수조직에 대해 시상을 했다고 3일 밝혔다.
GS건설은 지난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운영에 대한 등급평가에서 AA등급을 획득하며, 지난달 14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는 CP포럼에서 한기정 위원장으로부터 등급평가증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은 지난 2일 서울 종로구 GS건설 본사에서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중요성을 전 임직원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각 조직 별 CP 활동을 평가해 최우수조직 및 3개 우수조직에 대해 시상을 했다고 3일 밝혔다.
GS건설은 지난 2021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도입을 선포하고, CP 전담부서를 신설해 공정거래 관련 법규 준수를 위한 자발적인 노력을 이어왔다. 이번 시상은 지난해 CP 교육 참여, CP 운영규정 및 자율 준수 편람 활용, 공정거래 관련 법규 준수 등 세부항목을 평가해 선발했다.
GS건설은 지난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운영에 대한 등급평가에서 AA등급을 획득하며, 지난달 14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는 CP포럼에서 한기정 위원장으로부터 등급평가증을 받았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고도화를 추진해 기본과 내실을 강화하겠다"며 "또한, 고객 신뢰를 회복하는 재도약 기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건설, 2023 동반성장대상서 최우수 명예기업 선정
- GS건설,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 현대엔지니어링, GH·GS건설과 고층 모듈러 사업 협력
- GS건설, 수원 '영통자이 센트럴파크' 내년 1월 분양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나와…"오늘 구입한 도메인"
- 수수료 9.8%→2~7.8%로…배민 "업주와 상생 성장 앞장"
- 배달앱 중개수수료 9.8%→최대 2%로…극적 합의 (종합)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