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올해 전속 설계사 규모 키우고 글로벌시장 확대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라이프가 올해 전속 설계사 조직의 규모를 확대해 보험영업을 강화하고, 베트남 법인 영업모델 최적화해 글로벌시장을 확대하는 등 올해 전략 방향을 세웠다.
먼저 보험영업 부문은 GI(GA Innovation) 전략을 통해 새롭게 재편된 GA채널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전속 설계사 조직의 규모를 확대할 방침이다.
신한라이프 베트남 법인은 올해 전속 설계사 채널을 새롭게 구축하고 기존 TM 채널의 영업모델을 최적화해 질적 성장을 도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험영업·지속성장 목표…전속 설계사 강화·글로벌시장 확대
[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신한라이프가 올해 전속 설계사 조직의 규모를 확대해 보험영업을 강화하고, 베트남 법인 영업모델 최적화해 글로벌시장을 확대하는 등 올해 전략 방향을 세웠다.
이날 경영전략회의에서 김순기 전략기획그룹장은 “올해 전략의 핵심은 보험영업 기본 체력 강화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와 지속 가능한 미래 경쟁력 확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먼저 보험영업 부문은 GI(GA Innovation) 전략을 통해 새롭게 재편된 GA채널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전속 설계사 조직의 규모를 확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속도감 있고 혁신적인 상품 공급과 플랫폼 연결을 통한 고객 확장 전략으로 차별적인 영업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글로벌시장 확대와 시니어 마스터 플랜 실행을 추진한다. 신한라이프 베트남 법인은 올해 전속 설계사 채널을 새롭게 구축하고 기존 TM 채널의 영업모델을 최적화해 질적 성장을 도모한다. 종합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장기요양시설 설립도 본격적으로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고객 신뢰도 제고를 위해 내부통제 유관 부서 협업 프로세스 정비로 ‘One-Team(원팀)’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선제적 대응과 프로세스 점검 및 모니터링 체계를 강화해 최고 수준의 내부통제 역량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영종 사장은 강평을 통해 “이러한 도전과 혁신 과정에서 고객의 신뢰를 얻지 못하는 회사는 영속 할 수 없다”며,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중심의 가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사장은 이어 “영업 현장과 본사 모두가 톱2를 향한 질주에 원팀으로 같이 동참하고 결집해 주신 모두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하다”며 “2023년이 패러다임 전환을 통한 올바른 방향 설정과 질주를 준비하는 한해였다면, 2024년은 톱2를 향해 실행의 속도를 올리고 가치를 증대하는 한 해로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최정훈 (hoonis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근혜·송영길도 당했다…선거철 반복되는 '정치 테러'
- ‘8만전자’ 코앞에 둔 삼전…'과속 우려' 코스피도 견인
- 日 이시카와현 지진 사망자 57명으로 늘어
- "이재명 피습에 '종이칼'?" 한동훈 '동료 시민'으로 맞받은 野
- 리튬부터 폐배터리 재활용까지..풀밸류체인 갖춘 에코프로[르포]
- '의대 쏠림'에 SKY대학도 수시모집서 337명 미충원
- "학폭 최초 유포자와 오해 풀어" 지수, 연예 활동 복귀?…화보 공개
- 블핑 제니, YG 떠난 이유 밝혔다…"자유롭고 싶었다"
- '고딩엄빠4' 신여진 "임신 6개월 차에 남친 잠적해 홀로 출산" 충격
- 잇단 표절 의혹에...하버드대 첫 흑인총장 ‘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