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박증·공황장애” 유튜버 ‘300만’ 땅크부부 2년간 잠적했던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했던 '300만' 운동 유튜버 '땅끄부부'가 약 2년 6개월 만에 복귀했다.
2일 땅끄부부는 유튜브 채널 '전신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칼소폭 찐 핵핵핵 매운맛]'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땅크부부는 구독자 300만 명 이상 보유한 부부 운동 유튜버로 이들은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으로 전신 홈트레이닝 운동 영상을 제작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했던 ‘300만’ 운동 유튜버 ‘땅끄부부’가 약 2년 6개월 만에 복귀했다.
2일 땅끄부부는 유튜브 채널 ‘전신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칼소폭 찐 핵핵핵 매운맛]’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땅끄부부는 뱃살, 옆구리 살, 다리 살, 팔뚝 살, 종아리 살 등의 부위를 중점적으로 고강도 운동을 선보였다.
앞서 땅크부부는 구독자 300만 명 이상 보유한 부부 운동 유튜버로 이들은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으로 전신 홈트레이닝 운동 영상을 제작해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2021년 6월 올린 영상을 마지막으로 돌연 활동을 중단해 각종 근거없는 루머에 시달렸다.
이어 “얼마 전 몇 번이나 카메라 앞에 서 보았지만, 예전처럼 자연스럽게 웃음이 나오지 않아 몇 번이나 영상을 다시 찍었습니다. 정작 저희 스스로가 즐기지 못한다면 보시는 분들도 그걸 알고 똑같이 느낄 것이고 그로 인해 진정성 없는 영상으로 표현될 것 같았습니다” 말했다.
또한 땅크부부는 “하지만 적어주신 댓글을 매일매일 읽어보면서 에너지를 받고 4개월이 지난 지금 오늘의 영상까지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 ‘찐 핵핵핵 매운맛’ 영상은 모든 분들의 에너지가 모여서 만들어진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여전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완벽한 상태는 아니지만 현재 그런 스스로를 인정해 주면서 한 걸음 한 걸음내딛어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끝으로 “기다려주신 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리고 이 영상을 보시는 모든 분들 항상 웃으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너무나 보고 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복귀를 알렸다.
이들의 복귀 소식에 팬들은 “인스타에서 소식 보고 넘 기뻐서 유튜브 켰는데 정말 돌아오셨네요!!! 너무 기뻐요~~!! ”, “내가 다이어트를 시작하라는 신의 계시”라는 응원의 반응을 보였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개월 시한부' 암투병 고백한 오은영의 대장암...원인과 예방법은? [건강+]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속도위반 1만9651번+신호위반 1236번… ‘과태료 전국 1위’는 얼마 낼까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발열·오한·근육통' 감기 아니었네… 일주일만에 459명 당한 '이 병' 확산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