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만에 돌아오는 씨스타19, 16일 ‘NO MORE (MA BOY)’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씨스타19(SISTAR19)가 오는 16일 가요계 정식 컴백한다.
씨스타19(SISTAR19)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특히 'MA BOY'는 씨스타19의 데뷔 싱글 'Ma Boy(마보이)'와 동일해 당시 콘셉트의 연장선이자 2024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됨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커밍순 이미지로 컴백 예열을 마친 씨스타19(SISTAR19)은 오는 16일 새 싱글 'NO MORE (MA BOY)'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씨스타19(SISTAR19)가 오는 16일 가요계 정식 컴백한다.
씨스타19(SISTAR19)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이 이미지에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씨스타19(SISTAR19)의 실사 실루엣이 하단에 디자인처럼 삽입됐다.
또한 상단에는 ‘NO MORE (MA BOY)’라는 새 싱글명이자 타이틀곡명이 새겨졌다. 특히 ’MA BOY’는 씨스타19의 데뷔 싱글 ‘Ma Boy(마보이)’와 동일해 당시 콘셉트의 연장선이자 2024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됨을 예고하고 있다.
씨스타19(SISTAR19)은 걸그룹 씨스타의 유닛으로 출발해 지난 2011년 데뷔 싱글 ‘Ma Boy(마보이)’와 2013년 발표한 싱글 ‘있다 없으니까’로 연속 히트를 기록했다.
한편, 커밍순 이미지로 컴백 예열을 마친 씨스타19(SISTAR19)은 오는 16일 새 싱글 ‘NO MORE (MA BOY)’를 발표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여러분은 대통령도 뽑은 대단한 분… 기죽지 마세요!”
- “붉은 적군이 대양을 공포에”…노스트라다무스 2024년 예언에 “중국이 전쟁 일으키나”
- 민주 이경 “이재명 습격은 尹대통령 때문”…당내 입단속에도 막말 논란
- 고교 여교사 화장실에 떨어진 이것…남학생 2명이 몰카 설치, 결국 재판행
- 이재명 습격범, “죽이려 했다” 진술…충남 거주 67세, 당적 확인 중
- “모욕적…” 프랑스 뉴스가 태극기를 표기한 수준
- 수술 마치고 회복 중인 이재명…“경동맥 아닌 경정맥이라 다행”
- 이재명, 헬기로 서울대병원 이송… “경정맥손상에 대량출혈 우려”
- 이재명, 부산 방문 중 목부위 흉기 찔려 긴급 이송
- 이재명 피습에 이낙연 창당·비명 거취 발표 보류…기막힌 타이밍?